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숙소

제주 애월 큐티파이호텔 큐티파이카페 오션뷰

반응형

제주올레길15코스랑 16코스 걷기위해 애월해안로 근처 숙소 알아보기

나는 숙소나 음식점 알아볼때 일단 네이버지도 펴고 내가 갈 곳의 지도를 찍어 근방 음식점이나 숙박을 찍어서 하나하나 리뷰를 보는편:)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 누워서 잠자기 전이나 잠 깼을때 자투리 시간 이용!

그렇게 새벽에 일어나서

갑자기 올레길 코스를 정하곤 15코스랑 16코스 보며 숙박 찍어 해안 근처 숙소 찾기

#큐티파이호텔

카페랑 같이 운영하고 오션뷰 가격이 6-7만원대라 저렴해서 여기로 픽! 근데 뷰는 예쁜데 눈이 오고 테라스 이용은 못하고.. 택시 안잡혀 애월 못들어와서 잠도 못자고 어찌보면 짐보관만 했네 그려 ㅋㅋㅋ

좀 이른 시간에 갔는데

눈보라 뚫고 가서

객실 청소는 끝났는데 아직 정비 전인데 체크인 하겠냐고 해서 그냥 옷 좀 갈아 입겠다고 체크인! 눈보라에 패딩베스트 안에 입은 울 가디건이 젖어버렸네 그려..

와 바다 높이봐 완전

이건 뭐 도로를 덮칠 정도네 ㅎ 눈에 바람에 난리도 아니었던 제주!

체크인이랑 체크아웃 모두 1층 큐티파이카페에서 가능. 조식을 먹기도 하고 저녁에 맥주를 즐기기도 한다는데 그냥 눈 뚫고 시내 가지 말고 여기 있을걸

후회 스럽다😢

방은 2층이었고

음 홈페이지랑은 다름 ㅋㅋㅋㅋ 호텔이라기 보단 모텔 느낌의 조명색 어쩔 나 같으면 조명이랑 가구를 좀 바꿔서 세련되게 할텐데 오션뷰에 카페까지 예쁜데 숙소... 분위기가 생각보다 올드하다~

화장실은 넓다!

샤워부스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지만^^

테라스인데

눈이 와서 ㅎ 날씨 좋을땐 여기서 바다 바라보며

맛있는거 먹어도 좋을거 같음:-)

가성비 치곤 테라스 때문에 괜츈!

크 파도 바다! 겨울 제주바다!

다음날 좀 잠잠해진 파도와 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