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숙소

제주 프라이빗 숙소 롯데아트빌라스 제주아트빌라스 켄고쿠마 63평

반응형

작년에 이어서 두번째 방문한 아트빌라스!

작년이랑 같은 D202에 묵었다

켄고쿠마는 늘 풀부킹이라 원하는 날 예약 하기 빡쌘데- 대기 하다가 예약 성공! 예약이 되었다는 날에 북원소녀들 톡방은 난리가 났었다. 애들 숙소에 진심이구나:)

프라이빗한 숙소로

포도호텔이랑 함께 신혼여행 숙소로 각광 받고 있기도^^

돌담이 있어서

여기가 제주다! 느낌이 팍팍

도착한 날 하늘도 예뻐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지:)

전에 왔을땐 왜 이 배경으로 찍을 생각을 안했지

이렇게 예쁜걸

초록초록

#봄과여름사이의초록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

밖에 월풀 있는데 ㅎ

조카랑 왔을땐 여기서 나올 수 없었지만

이번엔 사용 안하고 히노끼탕만 이용

방 2개:)

지난번엔 옆방에서 자서

애들한테 오늘은 내가 여기서 자겠다구 찜콩

동생은 여기 층고가 높아서 제대로 못잤다는데

나는 꿀잠 잤다!

다들 여기서 이런 사진 하나씩 찍던데?

여기가 또 다른 방이고-

63평도 셋이 묵기엔 충분히 크다!

드레스룸:)

건조대 하나 있는데

우리 레깅스 다 세탁하려고 건조대 두개 더 요청하니깐 가져다 줘서 세개로 씀

티룸인데

놀기 바빠서 여기서 티타임은 못했다🥲

남는건 사진일뿐!

여긴 층고 높은 방에 딸린 히노끼탕 이고

여긴 층고 낮은 방에 있는 히노끼탕

창문이 있으나 밖에서 보여서 커튼 내려야 함

 

롯데아트빌라스 어매니티는 모두 에이솝 이솝

없는게 없는 다이닝

세탁기 건조기능 있고(세제 물론 있고)

냉장고 얼음 기능 있고

식기세척기 있고

와인냉장고 캡슐커피 등등!

우리가 사온 와인 세병 넣어두기

이 거실에선

곧 파티가 열립니다

파티 할 경우엔 미리 체크인때 이야기 해야

벽에 붙일 수 있는 종이 테이프를 챙겨 준다^^

그냥 막 다른 테이프 붙이면 추가 객실 정비료 내야 함!

소파도 역시 편안-

파티를 시작하자

풍선을 예쁘게 붙이고

1939 북원소녀 짠

안주는 편의점에서 사온 치즈와 육포

금악에서 사온 타코 ㅎ

그리고 먹깨비인 우리들은

아트빌라스 레스토랑에 전화해서

된장찌개 주문...ㅋㅋ

세상에나 다들 환장 하고 먹었다.. 맛있었어... 뭐지? 왜 맛있지

마지막 입가심으로 비빔면까지 먹어주고

우리들의블루스 보다가

열두시에 잠들기

아침에 일어나선 러닝 하고

라운지 가서 아아 한잔^^

클럽라운지가 있었던걸 지난번엔 몰랐다ㅋ

신문도 있고 컴퓨터도 있고

커피랑 티도 있으니깐 잘 챙겨 먹길

 

롱고 한잔

우리가 묵는 날엔 사우나랑 휘트니스 공사중이라

이용 못했으나

미리 제주 오기 전에 방에 폼롤러랑 매트 요청 하니 가져다 줌

(근데 노느라.. 운동 못함요)

다음에 또 와야지

아트빌라스! 굿굿

프라이빗 하고 가격도 어마무시 하지만 회원권 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