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강원도

국내 여행강원도 원주 물놀이 황골 수피아카페 계곡카페 숲카페 수피아

반응형

강원도 원주

올해 마지막 물놀이 같음:)

동생이 전날 고등학교 동창 만나고 오더니

좋은 카페를 검색해뒀다면서

점심 먹고 출발! 검색 하면서 계곡물이 어느정도인지, 카페가 어떨지 잘 몰라 일단 물놀이 준비물 다해서 출동!

#원주 #물놀이 #원주물놀이 #계곡카페 #숲까페 동생이 뭘로 검색했는진 모르지만 흥양초등학교 근처 #수피아카페 고고

(캠핑의자 가져 가면 물 위에 두고 발 담글 수 있어 히든 아이템)

 
 

 

 

실내는 화장실 가면서 찍었는데 물놀이 안해도

조경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많이들 찾겠다 싶다.. 내부에서 바라보는 나무 풍경도 멋지멋짐:) 카페 뒤쪽에 수목원 만드느라 하우스도 있는데 덥지만 거기 앉아 계신분도 있었음.

우선 이 뷰만 보면 나무 아래

야외 테이블에 앉으면 딱 좋은데

사람이 많아서 진짜 테이블 복불복

우리 점심 먹고 갔을 땐 만차라서 차도 못들어가고(어디 따로 세울 곳도 없다는데, 진짜 멀리 세워두고.... 캠핑의자 들고 걸어감 ㅠㅠ)

근데 물놀이 용품 챙기고

캠핑의자 가지고 간 보람이 있다. 아이들이 딱 놀기 좋은 깊이! 어른들이 수영을 하겠다고 튜브 들고 들어갈일 없으니 흙탕물 될 일도 없고 아이들 천국!

계곡이 깊지 않고 넓진 않지만 초등학교 안간 아이들 정도가 놀기 딱 좋은 정도!!

어케 찍어도 사람이 걸리는

사람 많은.. #supia

물도 맑아서 다슬기 잡고 송사리 잡고 올챙이 잡고

가끔 나비

잠자리 채집도 하고 ㅎㅎ 진짜 이래서 강원도 강원도 하는가 싶은 장소!

어른들도 더우면 캠핑의자 들고 물속에 발담그기

이모가 올챙이 잡아주니 ㅎㅎ 한몸에 아이들 관심 받는 ㅎㅎㅎㅎ 뒷다리 난 올챙이!

우리 의자 ㅎㅎㅎㅎ 그늘 찾아 계곡에 있다가 점점 나와서 밖에 큰 그늘로~~ 마지막 여름 날씨 만끽 하다가 들어왔네!

계곡 위쪽으로는 코스모스 밭고 있고

뭔가 예쁘게 단장할거 같다! 더 인기 있어질거 같은 #수피아

코스모스 밭 쪽에서 바라보는 수피아카페

물길을 건너면 오른쪽에 카페

야외엔 많은 테이블:)

그늘 찾아 점점 올라갔던 ㅎㅎ

 

올챙이.... 한마리 잡았는데 뒷다리가 쏘옥~

조카가 집에 가져가서 개구리로 키운단다 ㅎ

수피아는 리유저블 잔에다가 음료 주는데

아이들 있는 집은 이 컵이....생물 채집용이 되어버림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