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골프빌리지 48평형 노스콘도 오크밸리CC

반응형

원주 오크밸리...

골프 치고 싶다

골프콘도는 그만 가고 싶다

체크인 센터 수리 중이라 콘도b동 가서 체크인 해야 하고 얼리 체크인 용납 없다 ㅎ 무조건 3시 이후

모바일 체크인 하라고

48평은 노스콘도라고

거기 가면서 3시 땡 모바일 체크인 하려고 하니깐

헐 선결제네?! 모바일 결제해야 하네?

다시 오프라인 체크인 센터 가서

결제하기... ㅡㅡ

온라인 결제 가능 한 사람들은

모바일 체크인 하세요

카드키 아니고 비번이라

모바일 체크인 하면 비번이 문자로 와요 ㅋ

노스콘도 로비

골프장뷰

일몰 ㅎ

뮤지엄산 느낌 나던 골프빌리지

48평형

골프콘도라

어매니티가 1도 없어요 ㅋㅋㅋㅋㅋ

비누 하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방 두개랑

침대방 하나

거실 하나 ㅎㅎ

오크밸리는 뭐 ^^

기대 노노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