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수도권

서울 노랑코스모스, 송파 잠실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코스모스 필 시기가 되었네요! 핑크뮬리 황화코스모스 가을피크닉 4륜자전거대여(우리금융아트홀, 몽촌토성역)

반응형

잠실 올림픽공원 코스모스

 

오랜만에 가을 나들이 #올림픽공원

이모가 아파서 계속 못만나고, 명절에도 못만나고,

결국 누워있는 이모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오겠다는 조카는 보고 싶고❤️💚

아침부터 김밥이랑 샌드위치랑 쿠팡이츠 배민 주문해서 아이스박스에 담아 올림픽파크 고고!

12월이면 이제 4명이 되는 이 가족...

이 공원이 이리 클줄 모르고 왔을텐데 ㅎㅎ

칠지도 지도를 시작으로

일단, 야생화학습장 쪽에 돗자리를 펴기로 하고 걸어어가기!

*우선 가을 핑크뮬리 위치는 (야생화학습장!)

아래지도!

핑크색 보자마자

핑크 좋아하는 일곱살은 갑자기

꺄아 하더니 뛰기 시작..

진짜 질주 본능! ㅎ

11시 좀 넘어 간 시간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나 잡아봐라"가 가능했지만

점심시간을 넘기곤 사람이 발 딛을 틈 없고...😅

사람 없을때 가려면

일찍~ 가는게... 이땐 진짜 예쁘고 우아! 오랜만에

넘 예쁘다- 했는데

사람 가득한걸 보고 나면 사실 헉 소리만 난다 ㅎ

 

제발 울타리 안으로는 들어가지 마세요🙅🏻‍♀️

마스크도 벗지 마세요...🙅🏻‍♀️🙅🏻‍♀️

핑크 공주 질주본능!


놀다가 브런치 느낌으로

샐러드 흡입!

아침도 안먹고 갔던 터라

다이어터는 샐러드를

조카는 김밥을(김밥 사진 어딨니) 다양하게 주문해서 고고!

나는 요즘 동네 샐러드 가게를 미친듯 검색하면서

#샐러디치오도씨 두번 시켜먹어봤고

#코끼리샐러드 시켜먹으려교 간보고 있는데-

둘다 가락시장에서 야채를 떼와서 신선하고 도매가로 야채 듬뿍 넣는걸 메리트로 하는뎀... 일단 코끼리를 먹어보고 하나로 굳히기 해야지! 이날은 동생 샌드위치까지 먹고 싶대서 샌드위치까지 하는 오도씨로 선택! 버섯샐러드에 닭가슴살 추가


야생화단지까지 걸어오면서

조카가 4륜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보며 "나도 타고 싶다"고..이모는 다해준다~ 타게 해줄게! 했는데 대여장소를 못찾겠어😰 호기롭게 나섰다가 진짜 조카랑 1키로 걸은거 같다... 발아파서 슬슬 힘들다는 조카.. 4륜 타고 지나가는 가족에게 "혹시 자전거 어디서 빌리셨어요?"물으니 우리금융홀 쪽에서 빌렸다고!

*4륜자전거 대여(우리금융아트홀, 몽촌토성역) 2군데! 신분증 보관 필수!

 

우리는 결국 우리금융아트홀 가서 빌렸는데

주말이라 대기 시간도 은근 있는거 같음! 진짜 눈치 싸움 ㅎㅎ 2인용 30분 만원 1시간 2만원 이고 4인용 1시간 33000원.. 와 이거 비싸다 생각함! 신분증 맡겨야 함! 생각 없이 1시간 빌렸는데 진짜 열심히 밟아보니 한바퀴 딱 도는데 30분 걸림(쉬지 않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저기 세우고 구경하고 하려면 여유롭게 1시간! 한바퀴 다 안돌고 근처 잠깐 구경 하고 재미만 보겠다 하면 30분 정도면 충분!!!! 사실 한바퀴 다 돌고 너무 힘들어서(너어어어어무 힘듦!! 다리터짐!!) 30분 남았음에도 반납하려 했으나 만원이 아까워서 편의점 가고 더 돌고 함 ㅎㅎㅎ

우리금융아트홀 말고 위에 사진 몽촌토성역 88올림픽문 옆에서도 대여 가능!

자전거 타고 다시 돌아와서

숨박꼭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이 대다나다!

핑크뮬리랑 댑싸리(초록색 이름) 사이에서도 사진 많이 찍더라 ㅎ 얘는 설정샷도 아니고 그냥 뛰는거 따라다니면서 이모 도촬...

사진을 너무 안찍어주신다- 포즈 한번 받아내기 너무 귀하다~

핑크뮬리쪽에서 한 두세시간 피크닉 하다가 들꽃마루로 나가면서 황화코스모스 보고 집으로 돌아가기로!

황화코스모스는 핑크뮬리랑 또 반대쪽 입구로 가야한다 뭔가 출구로 나가는 느낌이라 잘못 가는거 아니야 싶지만 그 길이 맞음 ㅎ 올림픽공원이 너무 크다! 어딘지 모르겠다 싶은 사람들도 그냥 방이역 와서 바로 내리자마자 5분 정도만 걸어도 황화코스모스 볼 수 있으니깐 가을에 한번 쯤?! 꼭꼭 봤으면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더라💚

들꽃마루 가는 길에 정이품송 정자목 한번 봐주고


도착! 와 진짜 코스모스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긴 가을이구나 싶다!

이런 날을 즐겨야 하는데- 진짜 순간인데

잘 나왔네! 순간이니 많은 사람들이 봐야 하는데

여기 8-9시쯤 해가 살짝 들때 가면 진짜 예쁘고 사람도 없다는데 몸만 좀 괜찮으면 달리기 좀 하고 싶네

예쁜 꽃 보러 가을이 가기 전에 올림픽공원으로 고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