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행/지방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 대형카페 바다보이는 카페 모이핀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문화단지

반응형

여기 커피숍 진짜 크고 진짜 예쁘고 ㅎㅎ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문화단지 조성 계획이라고

현재 완성된게 모이핀 ocean 이고 그 위에 모이핀 sky를 짓고 있다!

진짜 ㅎㅎ 여수 돌산에 엄청 크게 지어짐!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갔지요

모이핀 도착!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자 마자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벨 받아서 자리 잡고 기다리기

뷰 좋은 곳은 자리가 꽉 찼고

바다 근처 야외 테이블엔 이제 막 차양막이 설치되기^^

푸른 남해 바다가 내 눈앞에 쫘악!

넘 좋아

원없이 바다 구경한날

 

 

날씨가 다했다!

커피 주문 완료

뭐였지 기억이 안난다

아인슈페너 느낌 나는거랑

하나는 아아에 시럽 추가였나?

 
 

커피 마시고

1층으로 내려가보기!

근데 놀라운건

1층은 또 다른 아름다움!

이게 뭐래.. 바다 보이는 뷰랑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다

뭔가 진짜 복합문화공간 느낌 나는 곳

인스타 갬성 제대로!

사진도 제대로!

열심히 인생샷 건지고

밖에 나와서 광합성 하면서 산책

여기저기 사진찍기 바쁜 사람들 ^^

잘못 올라가면 막힌 길이 나오니깐 ㅎㅎ

여기까지 올라올 필요는 없지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여수 여행 시이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