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수도권

경기도 안산 탄도항노을캠핑장 카라반 번개맨카라반

반응형

어릴때부터 다양하게 여행을 즐기는 조카 데리고 이번엔 카라반 여행!!

#마이리얼트립 포인트 모인게 있어서 거기서 깨작깨작 뒤져보다 찾아낸 #탄도항노을캠핑장

진짜 가기전에 미친듯이 검색했다... 시설이 너무 구리면 불편할까봐, 근데 다녀와선 만족!

*우선!! 오후 3시전에 가도 절대 입실 불가!!!*

주차도 못해요! 완전 입구에 바리게이트 있어서 3시 지나야 열어줍니다. 주차 해놓고 탄도항 갯벌체험 하려고 했는데, 옷도 못갈아입고 ㅠㅠ 차가 한대 두대 들어오다보면 정리가 안된다고 완전 칼같이 3시 오픈입니다. 참고하세요!-

카라반 예약 하면서 엄청 고민했던게

천막안에 테이블 있는건 봤는데 밖에도 있는가?! 여러 블로그 다 뒤졌는데도 제대로 찾을 수 없었는데 도착하니치, 비오면 들어갈 천막있고 그안에 테이블+전구+환풍기 다 되어 있음. 밖에도 테이블 있고 개별 화롯대 있어서 불멍 가능!

내부 사진!!

나름 깔끔 온돌도 되고 에어컨도 되고 ^^

문 열면 화장실인데

깨끗하진 않지만 하루 쓰는데 무리 없다. 여러명 씻어도 뜨거운물 콸콸.

다만 *세안도구 등 아무것도 없으니 챙겨가세요!* 캠핑장 가면 원래 없잖아요^^ 그런 느낌.

아 근데 퐁퐁이는 있어서 설거지는 할 수 있음.

일층 침대는 더블이고

조카 뒤로 보이는 ^^

여긴 이층 침대+화장실칸

우린 번개면 3호차! 안쪽이 아니라 좋았다.

조카가 뿡뿡이 좋아할까 해서 뿡뿡이 예약 했는데

자긴 아기가 아니라 언니라고

번개맨이 좋대서 급 변경! ㅎㅎ 번개면 엄청 좋아했다. 완전 예약한 이모 만족💚

근데 노을 보려면 이쪽 카라반이 더 나을 수도!

아 그리고, 위 사진 보면 수도꼭지 있는데 아직 공사중! 갯벌 다녀오면 거기서 흙을 다 씻어내고 와야 한다. 공사중인 수도가 완성되면 여기서 씻음 될텐데 캠핑장 샤워장에서 갯벌 씻어내는거 금지란다~~ 갯벌 개수대도 잘 되어 있으니 꼭 거기서 씻고 와야함!

 

고기 먹기전까지 산책!!

여긴 글램핑존! 동그랗게 둘러져 있어서, 프라이빗하진 않겠지만 텐트가 큼직하고 카라반은 옆에 주차 안되는데 글램핑은 텐트 옆 개별주차!

저 위 이마트 있는데

맥주 할인 같은거 전혀 없으니 제발 다 사오세여 ㅎㅎㅎ 가서 사려면 수입맥주 한캔에 4-5천원~ 캠핑장 안 매점도 있는데 엄청 작아서 ㅎ 장 제대로 봐서 들어오는거 추천!

엄마랑 이모 도와서

자기도 손보태는 조카 ^^ ㅎㅎ

밖 테이블에 상차리고 고기 구울 준비!

숯은 이만원 주고 주문 하고 장작은 동생 지인댁에서 업어와서 늦은밤까지 제대로 불멍 ^^

 
 

생선 굽고 바지락찜 하고

고기랑 소시지 굽고

역시 캠핑은 꼬기!!!!!

 

노을이 지는데 먹는게 급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쁜 노을 제대로 못봄 🥲 장작을 태우고,

해가 지면서

불을 더 활활 타오르네!!!

고구마까지 제대로 클리어하고 돌아왔다!

총평: 4인 카라반 13만원 정도 였는데

안에 화장실 있고, 조용하고(우린 정말 주변 카라반 사람들 다들 조용조용 넘 좋았다) 글램핑은 좀 시끄러웠을거 같은데.. 탄도항이 바로 앞이라 아이들

갯벌처험도 좋고! 꽤 만족했던 카라반여행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