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수도권

서울 잠실 롯데월드 월요일 오전 오픈런 어린이 놀이기구

반응형

조카 덕분에 나도 롯데월드 몇년만이었던지

미리 내둔 연차 말고

남은 하나의 연차를 어디에 낼까 하다 이렇게 마지막 연차를 조카 롯데월드에😚

유튜브를 보다가

이 성에 놀러간 유튜버를 봤는지

놀이동산 가고 싶다고 했다던 조카님

네네 오세요~

여기 도착하자 마자 마구 소리를 지르며 이거야!!! 이 성이이야! 하는데 내가 다 뿌듯

만삭인 엄마는 자유를 주고

이모랑 롯데월드에 들어온 조카는 바로 핼륨풍선부터 구입 하시고요 ㅎ

핑크 나비를 사야겠다고 ㅋㅋ 네네 사세요~

그리곤 후룸라이드를 타야겠다고 ㅋㅋㅋㅋ

첫 번째 픽은 후룸라이드

와 내가 더 무서워해...

그리곤 사촌인 아랭이모가 와줘서

이모가 한결 체력 분배가 나눠짐 ㅎㅎㅎㅎㅎ

이모 두명이 돌아가며 조카 돌보기

그래그래 너네 잘 논다 ㅎ

어린이 놀이기구 쪽에 오니 줄도 안서고

특히

어린이 자이로드롭이 그렇게 잼나대서 이거만 열번 탄거 같다 ㅋㅋㅋ

롯데월드는

회전목마지^^ 꼭 장미꽃 말을 타겠다며 ㅎ

귀요미

어른 놀이기구도 끄떡 없고

이젠 진짜 어린이를 벗어날거 같다ㅜㅜ 좀만 더 크면 청소년 되겠오..

그렇게 월욜 오전 10시

오픈런에

들어와서 두시 퍼레이드때까지

쉼없이 놀이기구 타기 ㅎ

크리스마스 맞아 퍼레이드 시이작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서울 잠실 롯데월드 월요일 오전 오픈런 (1)

롯데월드 마스코트 ㅎ

ㅎㅎ 재밌는거 맞지? 쏙 빠졌다 퍼레이드에^^

 

오랜만에 보니 이모도 즐거웠음!

퍼레이드

보고 밖에 나가 회전그네 탔는데

이거 타고 셋다 넉다운

어지럽고 무섭고

야외

회전목마는 이런것도 있고

추러스 먹고 세시쯤인가 네시가까이 넘어서야 롯데월드를 빠져나올 수 있어따..

메리크리스마스^^

너만 즐거우면 되어따😍🥰😘

다 해주께💚❤️

이건 롯데월드에서 옷에 뭐 묻어서

세탁비 받으러 가면서

야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