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숙소

제주 서귀포 호텔 케니 서귀포 1인숙소 2만원대 예약팁 ⭐️ 가성비갑! 코너룸 한라산+멀리바다뷰(제가 묵은방은 726호에요)

반응형

추가합니다

저도 재방문 하려 예약 알아보다 보니

싱글룸 35000원으로 가격 인상이 되었더라구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2000원 할인 적용은 같은거 같구요. 코너룸은 5000원 추가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가격이 올라 아쉽지만, 여름 성수기에 한번더 갈 예정이라 전 그냥 인상 가격으로 다시 예약 하긴 했네요! 성수기 시즌에도 가격 같은거 같아요.

#호텔케니모슬포 가 새로 오픈 했다해서 거기로 가볼까도 했는데, 가격은 거기도 35000원 이더라구요. 그래도 호텔케니서귀포 코너룸이 더 나을거 같아 전 추가 차지 하고 코너룸으로 ^^

여러분 진짜 그냥 룸이랑 코너랑 뷰 차이 엄청나니 추가 비용 내고 사수하세요(잠만 잘 사람이거나 밤늦게 들어가면 야경 따윈 없으니 그냥.. 스탠다드)


댓글문의가 많아서 추가해요!

제가 묵은방은 726호에요:) 글 작성할 때 호텔에 장기투숙 중이라 호수를 정확히 못적었어요^^

25,26번 라인이 코너룸이에요!

예를 들어 10층25호=1025호 이런식!! 25호가 한라산 방향 26호가 제가 묵은 한라산 반 바다 반 ㅎㅎ


직장인 되고, 내돈 벌어 내가 제주도 여행 다닌지 11년 정도. 초반엔 1년 한 두번 이었다가, 다 큰 지금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제주를 보러 가야 한다는 생각에 열심히 일하는 :)

그렇게 스무번째 제주도를 향했고, 이번 여행컨셉은 리프레쉬 였던 만큼 혼자 걷고 생각하고 쉬는게 목표. 그렇게 시작된 #제주1인숙소 찾기(내돈내사)

숙소 구글링 엄청 하고 #케니스토리 찾아냈는데 이름이 바뀐건지

#호텔케니 #서귀포케니호텔 되어 있어서 또 열심히 네이버 뒤지다가, 아래 첨부한 링크에서 숙박 예약하고 자기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1박에

23000원에 예약할 수 있대서 공홈 말고 네이버스토어 링크에서 예약함!

여기서 예약 하고 메모에다가 숙박일 적으면 되는데, 예약 확정되면 숙박 후 2000원 환불 시스템이다. 오호호.. 그렇게 성공적으로 예약 했는데!!

예약 했다 변경 하고 하면서 문자 주고 받다가 앞으로 네이버스토어 위 링크에서 예약하고 메모장에 굥슐랭 블로그 보고 왔다면 나도 할인 적용해준다함(내가 받는 개런티 같은건 없음.. 그냥 숙박 하고 괜찮아 소개해준다면 지인한테 같은 할인 해주겠다고)

묵어보니 나는 만족해서

어차피 내 블로그는 내 일기장.. 상업적이거나 홍보요청은 다 스팸처리라. 어차피 좋든 싫든 글로 남겼을 흔적이라. 애니웨이.

그래도 나도 오기전 진짜 싼게 비지떡 아닌가 엄청 검색했고, 그러면서 본게 위 사진 건물인데 저건 후문(올레시장 방면)에서 찍은거라 자기차 가지고 가면 저 노란색 생각하고 찾으면 안된다.. 그래서 한바퀴 돎.

 

이게... 자동차도로에서 보이는 건물.. 후문에서 본거랑 전혀 다르고 얄쌍함. 그리고 좀 숨겨져 있는 느낌으로 도로서 잘 안보임 ㅠㅠ

여기의 가장 큰 단점이 주차 같은데... 주차장이 협소해서 자리 없으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곤 역시 1인 여행, 혼자여행 하는 뚜벅이에게 최적화된 호텔 같음.

 

난 올레길 걷다 지쳐 네시 전 입실로 기계식 주차 맡겼지만 오는정김밥 예약 하러 오후 7시쯤 나왔을 땐 만차로 이렇게 입구를 막아 놓는다! 그러믄 이 앞에 차 잠깐 파킹 하고 짐 빼고 체크인 한 다음 공영주차장으로 가야함.

주차장은 이렇게 이용 하란다. 공용 이용시 비용 지원 없음. 제주 여행 막 처음이라 계속 왔다갔다 해야 하는 사람들은 알아서 호텔 케니는 거르고, 뚜벅이나 혼여행, 제주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은 차 박아두고 두 다리, 버스도 ^^ (올레길 네시간 걷고 버스타고 이십분 만에 제자리로 돌아가는 여행 중)

 
 

처음에 숙소 검색 하다

이뷰 보고 예약!

저 아래 공사장이 맘에 안들지만

저 뒤 한라산은 맘에 들어

 

빨간 박스가 25,26번 라인이에요! 25호가 사진 왼쪽 박스 26호가 오른쪽 박스로 한라산방향이요!

창문이 양쪽으로 있으려면 코너룸으로 예약해야 한다. 요케 긴 건물에서 양쪽이 코너룸인거 같다~

작년에 두번 오른 한라산

이번엔 바라만 보자. 아직 발목이 회복이 안되어💦💦

 

엇.. 누워서 일출을 볼 수 있었네;; 숙박 5일째 깨달음 ㅎㅎㅎㅎㅎㅎ 코너룸이 짱이네

 
 

누워서 천장 바라 보다가 문득

시스템 에어컨이네 하고 찰칵.

의외로 화장실이 넓었다..

어매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이고

치약 칫솔 그외 세면도구 챙겨오기. 드라이기 소형 냉장고 주전자전기포트는 있음.

 

#호텔케니서귀포 로비나 엘베에

이런저런 설명

창문 가까이서 찍은 한라산

근데

창 가까이 붙어 자면 찬바람 들어옴 ㅋㅋㅋㅋㅋ

그 외 설명을 덧 붙이자면

캐리어 29인치 펴고 남은 공간 정도로

크기 보실 분들 보시고

 

티비가 엉뚱한데

달려 있다는 포스팅 있었는데 코너룸(복도 끝)은 창문 두곳에 내면서 티비 설치할 벽이 저기가 최선....이었고 생각됨 ㅋㅋㅋㅋ 코너룸 아닌 방은 침대 발밑 쪽에 벽걸이 티비 드만 ㅎ 글고 원터치로 조명 온도 조정!

 

다시 정리 하면.

장점

1. 하루 이만원대 호텔

2. 올레시장 1분, 1층 로비 내 세븐일레븐

3. 에이스침대...바스락 거리는 침구류.. 이게 호텔이구나 싶은 침구류. 싱글이어도 좋다. 편해

4. 블로그 보고 왔다고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할인

단점

1. 주차(오후 7시 안에 호텔 와야 주차 가능할 수 있다 하심 ㅋㅋㅋ)

2. 창문 방음이 생각보다 약함(커튼 두개 치니 난 괜츈)

3. 테이블이나 의자가 없음. 대신 화장대가 움직여서 그거 밀어서 대충 침대 앉아 뭘 먹을 순 있음.

4. 엘베 두대 뿐 (사람 붐비는 시간에 오래 걸림..)

5. 건조하다~~ 미니 가습기 들고 올걸.. 수건 널어놔야지💦


** 내용 추가

제가 묵은 룸컨디션은 만족 했는데...

제 지인이 묵은 방은 6층인데 창이 완전 반투명지로 가려져서... 저도 지인도 깜놀

같은 가격이라도

배정 받는 방에 따라 이렇게 창문이 불투명 시트지가 붙여진 곳이 있으니.. 예약 할 때 잘 확인 하시고 하셔요!! (코너룸 룸번호 궁금하시면 댓글로 알려드릴게요)


지하1층에 세탁기 두대 건조기 두대 있는데 각3000원에 40분 정도씩 돌아간다. 동굴에서 넘어지면서 옷을 망쳐.. 부득이하게 세탁기 사용했는데 지하에 있으니 편하네(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따로 구매. 여긴 세제만 500원. 장기투숙자는 조금 챙겨옴이^^)

 

지난 봄에 이어 두번째 찾은 #호텔케니서귀포

여름휴가 9박10일 묵는 곳 찾다가..

(코로나 4단계 이전, 호텔랑 렌트 항공료 엄청 치솟을때!) 그냥 갔던데 다시 가자 싶어 예약하기.

봄 보다 5천원 올랐고, 거기에 고층 코너룸 하려면 5천원 추가해야 해서 호텔사이트 돌려 나오는 가격보다 9박10일 묵으려면 10만원을 더 줘야 하지만 ㅎㅎ 나름 장기투숙에 더워서 호텔에서 에어컨 쐬는 날도 절반일텐데 라는 생각을 하며,

코너룸과 아닌 룸의 차이를 알기에... 고민 없이 코너룸으로 예약!

사진은 4월에 갔던거 참고요 ㅎㅎ

가격이 이렇게 빨리 오를 줄은 ㅎ 위에

안내된 사이트 말고 네이버호텔 검색 돌리면 최저가 찾아볼 수 있어요! ㅎ 오래전 예약 해놓고 갈 날 다가오면서 돌려보니 가격차이가 조금씩 있더라! 잘 비교해서 현명하게 예약 하기:)

코너룸은 이렇게

통창이 하나 있어서 답답한 감을 조금 덜 수 있고

방이 작아서 청소도 그냥 열흘 중 한번만 요청하고 조금씩 치워가며 지내기...ㅎ

숙소에 누워서 바라보는 하늘

바다가... 저어기 뒤에 빼꼼 보인다 ㅎㅎ 정말 쪼오끔! 그래도 나름 제주 1인 숙소 바다 보이는 숙소 또는 한라산뷰 1인숙소 가성비로는 최고일듯

호텔 내부 주차장이 57대?! 밖에 수용불가랴

자동차 가지고 많이 돌아다니는 여행객은 비추

제주도 여행 진짜 많이 다녔는데 자동차나 스쿠터 렌트 없이 다닌건 이번이 처음인데

버스 진짜 잘 되어 있어서 오히려 편했다.

다만.. 갑자기 가고 싶었던 갤러리나 카페는 포기

딱 올레길이나 큰곳으로 이동하면서 버스!

호텔에 주차 못하면 공영주차장 이용해야 하는데

호텔에서 오후 6시부터 무료라고 안내하는 정방공영주차장 오후 8시부터니 참고! 대신 정방주차장 바로 옆에 옥외 무료주차장은 시안 제한 없이 무료 같으니 그것도 참고!

 

 

여기는 정방공영주차장 바로 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