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블랙야크100대명산(BAC)

블랙야크100대명산 무주 덕유산 향적봉 상고대🙆‍♀️ 덕유산곤도라 사전예매팁! 당일 취소표 나와요! 2월말까지 사전예매 할인 받기

반응형

덕유산 곤돌라 예매하기

어후 덕유산 가려고 홈페이지에서 곤도라 사전예매 엄청 새로고침 했는데, 여러분! 당일이나 하루 이틀 전에 취소표 엄청 풀리니깐 사전 예매 못 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덕유산 가는 동안에도

오전 표 엄청 풀리더라구요-

그리고 현장 가니깐 현장 발권도 가능! 하지만 이건 일찍 가서 그런 걸수도. 11시 반 넘어서 내려 왔을땐 티켓팅 하는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우선 위 사이트에서 사전 예매 해야 하는데

네이버 티켓이 유일한 할인티켓이에요.

일단 네이버티켓은 당일 사용 못한다고 하니

2월말까지 덕유산 계획 있으시면 우선 네이버티켓 부터 구매 하시고(사용 못하면 백프로 환불입니다)

네이버 티켓 사고~ 당일까지 사전예매 새로고침 해보세요 자리 나올거에요!

주말 아침 9:30-10:00 예약 하고 갔는데

주차가 관건입니다 스키장이랑 겹쳐서 ㅎ 주차 하려면 빠른 티켓으로 끊어요!

사전예매 해도

여기 가서 실물 표 바꿔야 해요

예매한 핸폰 뒷자리랑 이름 이야기 하고

네이버 바코드 보여주면 실물표 교환

곤도라는 스키장 안으로 들어가세요!

크 몇년만에 온 스키장인데

산을 가네?! ㅎ 덕유산 최단코스

왕복 곤도라 입니다 ㅎ

관광곤도라 탑승객

여러분 아이젠 챙기세요

가서 사면 25000원 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해 가세요!

9:30분 부터표이지만

사람 없어서 그냥 들어가요-

설천봉 도착

곤도라는 20분 정도 걸린거 같은데

올라가면서 한 세네번 멈춰서 무서웠어요..

안에 같이 탄 아주머니들도 멀미 호소

곤도라 안에서 리조트에 전화 했네요..

기기 점검 중 이라고 안전 하다는데, 사람 태우고 점검?! 휴우- 내려올 땐 안 멈췄어요 다행:)

곤도라가 짱 편하긴 하네

설적봉에서 향적봉까지 0.6키로^^

꿀이네요~

하나도 안힘듦... 진짜 ㅋ 관광곤도라 맞네요

올라갈땐 눈이 안왔는데

정상에서부터 눈이 펑펑!

상고대도 멋지고^^

자 이제 시이작! 10시 5분 스타트

포토스팟^^

10분 정도 오르면 만납니다

여기 다들 줄서서 사진 찍어요

한장 남기고-

멋진 상고대 보면서

와 예쁘다~~~^_^ 신나라

 

눈 구경 원 없이 하기!

10:25분 정상 도착 ㅋ

딱 20분 걸리네요-

앞에 한 스무명...

딱 줄 대기하는데 이십분 걸렸네요

한사람에 1분?! ㅋㅋㅋㅋ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블랙야크100대명산(27/100) 무주 덕유산 향로봉 상고대🙆‍♀️ 덕유산곤도 (1)

기다리는데 눈이 엄청 오네요:)

얼굴 눈 싸대기

블랙야크100대명산

27좌 인증 하고

향적봉대피소로 고고

0.1키로 내려가면

대피소가 있지요

핫앤쿡 먹기!!

요거 한라산에도 가져 가야지:)

부글부글

 

십분이라 써 있지만 산에서는 조금 더 기다려 주세

 

따뜻

 

김치덮밥 보다 라면앤밥이 더 맛있네?!

역시 산에선 라면 인갑다

 

눈 내리는 향적봉대피소

다양한걸 팔지만 비싸네요-

분명 군고구마 냄새가 났는데 군고구마는 없넹

다시 정상으로 올라왔다가

하산!

빠르게 내려옵니다

내려오는덴 10분 걸렸네요 오마마 ㅋㅋ

11:35에 하산 했는데

곤도라 내려 산 오르는 입구에 11:47분 도착

빠르게 곤도라 탑승:)

내려갈 땐 사람이 없었어요! 올라오는 사람들이 많았던 듯 ㅎ

11:55분 곤도라 탑승:)

15-20분 걸리네요 곤도라만 타는 시간이

하나도 안보여~~!!

눈 내리는 스키장^_^ 바이바이

겨울 덕유산 상고대까지 보기 성공!

2월말까진 눈 덮인 산이니깐

구경 함 가보세요

오우.. 12시 곤도라 티켓 줄~~

역시 오전 빠르게 다녀오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