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블랙야크100대명산(BAC)

블랙야크100대명산 영월 태화산 최단코스 흥교태화산농장 왕복 5.35km 2시간

반응형

영월 태화산 

흥교태화산농장에서 시작하면

해발550정도에서 올라가는거라 왕복 두시간 정도 코스 ! 근데 진짜 정상까지 한시간반을 계속 업힐... 살려주세요😭 물 두통 가져 갔어야 했어..

일단 흥교태화산농장 무료주차장이 꽤나 잘되어 있다! 영월 만세!

오전에 주차하고! 고고싱!

안내 표지판도 잘되어 있어서 태화산입구

등산로 표지판 따라서 잘 가면 된다

영월은 동강을 끼고 있어서 오전에 안개가 자욱

요즘 같은 날은 오전 열시까지 해무가 장난 아님:)

끝내주는 영월!

살짝 쌀쌀하지만 어느새 정상에선 땀 범벅..

등산 전에 진짜 무한 검색해서 포스팅 꼼꼼히 읽는 편인데 다들 너무 편안하게 올라갔다 내려 오고 태화산 최단코스는

1일2산 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진짜 가볍게 생각했는데 오산😢

등산 5개월만... 체력 저질... 몸뚱아리 9개월 정도 운동 쉰... 저질 체력은 신나게 걷다가 진짜 20분만인가 그때부터 헉헉 거리기 시작

사실 여기서부터가 등산로 입구임 ㅎㅎ

 
 

여기서부터 1.8킬로 가야 다음 이정표가 나타나는데

 

순간 이 쯤... 살짝 평지구간

여기 왔을때 하늘에서 쏟아지는 폭포

 

블랙야크100대명산

한참 여기 서서...

평지니깐 다 왔나 싶었지만 ㅋㅋㅋ 여기 올라온지 200미터 되었나?! ㅋㅋㅋㅋㅋㅋㅋ 초입인데 ㅋㅋ

 
 

거미줄이 뭐가 그리 예쁘다고 열심히 찍고

 
 

진짜 2분마다 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 십오분 걸려서 다음 이정표 도착...

네네 정상까지 10분 더!

그렇게 블랙야크100대명산

열두번째를 완료... 하.. 이제?! 12?!.... 또르르 진짜 완등 한 사람들 대단함😰 끝낼 수나 있을지

그리곤 열심히 내려왔는데 내려오면서는 사진을 어떻게 하나아아아아도 안찍었네?! ㅎㅎㅎㅎㅎㅎㅎ

주말에는 등산을 고고고고 합시다!(;@)

근데 오르는거 생각하면 넘나 힘들어서 일단 근력보충 시급.. 한달째 근이완제 먹고 있어서 더 힘든거라 자기위로를 해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