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카페패스 장착 완료! 일주일 동안 하루 3시간에 1번씩 새롭게 쿠폰 발행 카페투어 원앤온리, 갤럭시아, 보래드베이커스 등 150여곳 8800원 7일 이용팁!!

반응형

제주 카페패스 이용하기

 

 
 
 

이번에도 길게 가는 제주!

올레길도 걷고 물놀이도 할 계획이라 또 #카페패스 구입!

일주일 동안 제주전역 카페 200여곳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3시간마다 업데이트~ 아메리카노가 거의 한정이지만 아이는 사랑이죠)-올레길 필수품과도 같은 ^^

4월엔 제주패스맛집 어플이었는데 이젠 카페패스 어플이 새로 생겼다! 좋은듯! 카페패스에서 바로 사면 만원이고 #마이리얼트립 에서 사면 8900원!

믿고 함 사봐유 ㅎㅎ

아래는 지난번 이용 후기!


 

(내돈내사 임다!!!! 오랜만에 제주 길게 있으면서 카페서 책 읽으려고 '제주 카페 100선 이런 식으로 검색하며 패스 알게 됐고 왜 진작 몰랐을까라는 맘에 열심 검색하는 분들을 위해 남긴 포스팅임!!!)

현재 #원앤온리 #보래드베이커리 #하버39 #지금우리는 #르피크닉 #일일일빵 #카페비아라테 #카페코지 #클로리스 #카페사우다드 갔음 ㅎㅎㅎㅎㅎㅎㅎㅎ

와. 1일1커피 마셔줘야 하는데 여태 #제주카페패스 모르고 살았나. 다음 가겠다고 픽 한 #원앤온리 #갤럭시아 모두 프리패스로 사용 가능! 여기서만 커피 먹어도 그냥 뽕뽑는거네.

제주도 150여곳 카페를 일주일

동안 8800원에 이용가능!!

올레길 걸어야 하는 나로선 진짜 필요한 쿠폰!! 걷다가 위치 보고 지나는 길에 커피숍 있으면 바로 들어가면 됨. 일단 일주일 사용해보고 후기 추가 하겠음!

 
 
 

이뷰로 끝난 온앤온리!!! 여기 커피값 창렬인데 ㅎㅎㅎㅎ 제주패스로 혜자롭게 이용 가능!

제주카페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게 어디인가 봤더니

일단 숙소 근처 #보래드베이커스 !!! 오오오.

오늘은 여기다! 🥰 그리고 날 좋을 때 가려고 픽한 #원앤온리 산방산카페!!

 

제주패스맛집 어플 다운 받아서 패스 사도 되는데(만원) 더 저려미는 마이리얼트립에서 8800원에 구매 가능. 친구초대 링크 타고 들어가면 오천포인트 주는거 다 가입하고 알아서 그냥 8800원 다 줬는데 ㅠㅠ 내 블로그 보는 사람들은 포인트 챙겨 가입하라고 링크 남겨 두겠음!!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서 회원 가입하면 오천포인트 받을 수 있음!!!

다들 혜택 받아 누리세요~~!!!!

위에꺼 누름 돼요! 가입 하고 제주카페패스 검색해서 구매하면 쿠폰번호 오고, 그럼 제주패스맛집 어플에 무료 등록해서 사용!


오오오. 제주카페패스 구입하고 보래드베이커스 오기!

주차하고, 코로나 방문 큐알코드 인증 하고

쿠폰 보여주니 직원이 확인 눌러주면 주문 완료 끗!

 

요케 사용하고 나면 세시간 후 다른 카페 다시 이용가능! 굿굿

 
 

보래드베이커스:):) 커피 맛나당! 오예~

세시간 책읽고

비오는 김에 카페 투어! 바로 하버39

 

서울에서도 하루 5샷은 기본으로 먹는 커피성애자

비오고 시간 떼울 겸 하버39까지..

새연교는 안보이지만 호텔 1층에 있는 브런치 카페:)

상세 설명은 나중에.

카페패스 산 첫날 보래드랑 하버39 간걸로 이미 패스값은 땡! ㅎ 나에겐 아직 일주일이 남았다!!✅✅


와우 원앤온리 커피 7천원 ㅋㅋ

이건 후배가 제주도 와서 패스 사면서, 저랑 후배 2명이 패스 2개 사서 2잔이에요 ^^ 1명당 1잔이에요~~

커피패스로 두잔 무료!! 굿굿 (케익은 그저 당이 떨어져서.. 나중 포스팅 하겠지만 개취.. ㅎ 이러나 저러나 패스 4번 사용.. 난 이미 패스 뽕 뽑음 ㅎ)

나중에 자세한 설명은 다시 포스팅 할건데

급 이걸 남긴건 내가 검색해서 찾고 쓰고 보니 유용해서 주변 사람들테 추천..! (리얼트립 제주맛집 둘다 가입 귀찮을거 같아서 그냥 지인들텐 패스 어플만 받아서 만원 주고 쿠폰 다운 받으라 이야기함. 굳이 마이리얼트립 가입 필요 없음!! 제주맛집패스 어플 다운 받아서 카페패스 사면 됨!! ㅡㅡ 그 와중에 1200원 더 아끼려면 위 방식대로 하면 되면 알려드리는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