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카페패스 이용 카페 중 친절에 감동해서 포스팅! 서귀포 오는정김밥 인근 동홍동 카페 다정하다

반응형

제주 카페패스

 

두번째 #카페패스 이용

제주도 와서 커피숍 이용할 때 카페패스가 있다는거 안 다음에- 장기 여행하면 무조건 겟!

이번에는 렌트도 안하고 한 장소에 오래 있었지만 패스를 유용하게 사용!

#자구리해안 #자구리 가면서 카페패스 어플 켜니깐 근처에 #다정하다 떴다!

올레길 걸으면서 정말 에어컨이 필요할때 들렀던 카페 두곳이 휴무일이거나 공지없이 문을 안열어서

이번에도 가면서 오전 10시가 갓 넘어.. 안열었을까? 그냥 스벅 갈까 했는데 매장에 켜진 전등!

오전 10시 좀 넘겨 방문 했는데

카페에 빵 냄새 가득~ 사장님들이 아침부터 빵을 굽고 계셨나 보다! 진짜 타르트랑 갓 나오는거 먹고 싶을 정도였지만 배가 고프진 않아서 커피만 마시기로 한다. 주문 하고 뒤를 보는데 오마마 앵무새?!

깜놀 했다가, 신기해서 화이트 벽에 앵무새가 어쩜 넘 예쁘게 앉아 있어.

무튼, 오늘 아침에 방문 했는데 이렇게 바로 포스팅 하는 이유는 여사장님(사장님 맞겠니) 너무 친절 하셔서!

사실 이른 아침 첫 손님이었을텐데 첫손님이 쿠폰이라... 불편했을 수도 있을거 같은 마음이었는데

카페패스 되냐고 물으니 환하게 웃으시면서 그럼요~~ 진짜 오늘 하루 내 기분도 좋아지는 답변이었다^^

노플라스틱 캠페인 동참까진 아니지만

제주도에 개인 텀블러 들고 와서 마시는 중인데

카페패스로 커피 주문 하고 텀블러 드리니깐

"세척 해드릴까요?"까지 물으시는 사장님... 친절 진짜 어찌합니까~~

텀블러 쓰고 나면 바로바로 세척 하고 다음 쓸 준비를 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씀 드리고 커피 받아 나왔는데 오늘 받은 커피 보며 계속 미소가 ^^

#자구리담수욕장 와서 바다 깊숙한데서 한시간 스노클링 하고

담수욕장 안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 ^^ 커피도 맛있고 패스 안써도 아메리카노 2500원 밖에 안하는 #다정하다 카페는 찐이다!

오는정김밥이랑도 가까워서(내 생각엔 500미터 정도) 오는정김밥 주문 하면서 공영무료주차장에 차 세우면 잠깐 걸어서도 도착할 수 있는 거리!

카페 가면 사장님의 친절에 기분까지 덤으로 좋아질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