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함덕 오드랑베이커리 마농바게트 마늘바게트

반응형

오드랑베이커리

 

동생네 제주 #빵지순례

정호영 #우동카덴 웨이팅 때문에 #오드랑베이커리 웨이팅도 길까봐 패스 하려 했다가 일단 가보자고

가서 사람 많으면 패스 하자고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다.

줄도 안서고

주차 하고 들어가서

마농바게트 직진

거의 마농바게트는 실시간으로 나오고 있고

동생은 네개나 샀으나

강릉 만동제과가 더 맛있단다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많이 샀다고

나는 같이 갔지만 굳이 먹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의 비주얼도 아니라 사지도 않고 맛도 안봐서

맛을 못봤지만 강릉이 더 맜있다고 꼭 올려 달라고 해서 올린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