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강원도

강원도 강릉 호텔 씨스카이호텔 씨베이호텔(SL호텔) 주문진항 호텔 수영장

반응형

강원도 강릉 호텔

휴가는 휴간데,

서울에 있긴 싫고

이번엔 강원도에만 ^^

급.. 바다 보고 싶어서

야놀자 여기어때 어플 돌려서

119000원에 더블룸 오션뷰 찾아냄!

#강릉씨스카이호텔 #씨스카이호텔 최저가 찾은건데

와서 보니

#씨스카이호텔 #씨베이호텔 같이 있다

뭔 차이지?!

프론트데스크가 나란히

엘리베이터도 같고..

어떤 블로그 보니 주차전쟁이라고 했는데 난 그보다 엘리베이터 전쟁이 더 심각한거 같음.

와 무슨 ㅋㅋ 네대 ㅋㅋㅋㅋㅋ 어쩌라고

사람들 몰리는 시간에 난리도 아님 체크아웃 하러 내려오는데만 15분 걸렸음. 엘베가 꼭대기서 만원이면 그냉 내려가고 다른 엘베는 오지도 않음..

맘에드는건 24시간 편의점!!

크.. 주류 종류별로 다 있다^^

원래 있던 웰컴드링크 물 두병 다 마시고

내가 사온 물 두병까지 마셨으나

새벽에... 목이 말라 새벽 4시쯤 편의점 갔는데

크 24시간 만족스럽!

최저가 돌려서 찾아낸 오션뷰

바다 호텔은 무조건 오션뷰다.

딱 1-2명 묵기 좋은 사이즈 ^^

화장실도 깔끔~ 어매니티는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

안에서 뭘 먹기엔 너무 컵만 두개 있다:)

편의점에서 공수하길!

침대는 푹신 하지만

청소 상태는.. 살짝 불만족

커튼 쪽이 더럽...🤦🏼‍♀️

화장실이... 보임 ㅋㅋㅋㅋㅋㅋㅋ

블라인드 치면 된다는데^^ 다행스러운건가?!

근데 안에서 밖에 바다 보이니깐 좋아👍

오션뷰이긴 한데

바다가 꽤 멀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보이는게 어디야~

세시 체크인인데 두시반부터 해줌 ^^

나는 6층인데 5층이 가족풀 수영장~ 창문 닫으면 시끄러운 소리는 차단 되는데- ㅋㅋ

호캉스는 에어컨 빵빵 틀고 뽀송함을 즐기는거니

창문 안열어도 별로 상관 없었음

주문진항에서 떠온 오징어회와 처음처럼 플렉스~

오른쪽 리모콘이 원래 비치된 리모콘인데

시그널 보려고

엘지 리모콘 부탁 드리니깐 가져다 주심!

완전 친절 ^^ 리모콘 배터리 없어서 작동 안된다 하니 배터리도 가져다 주심-!! 빠름 빠름

그래서 나의 호캉스가 시작 ^^

이번 여름엔

#시그널 몰아보기

#참을수없는존재의가벼움 읽기

지난주엔 #비밀의숲 몰아보기 끝냈는데

시그널도 넘나 재미져! 다시 봐도 정말 끝장 드라마다💛♥️

아침에 수영하는 아이들 ㅎ 신났네~

씨스카이호텔이랑 씨베이호텔은 수영장이 두개!

5층 패밀리풀

11층인가 인피니티풀

둘다 사용 가능한데 3만원 ㅋㅋㅋㅋㅋㅋ

난 수영은 패스^^! 수영장은 강문해변 바로 앞에 있는 #세인트존스호텔 더 강추!

9월 강릉 워크숍 있는데 5성급 호텔이라던데- 그때 수영장 가야디!!

잘 묵고 바다 보이는 카페로 이동~^^

책 좀 읽다가 서울 가야디-! 이젠 올라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