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블랙야크100대명산(BAC)

블랙야크명산100+ 경기도 하남 검단산 애니메이션고등학교 현충탑코스 왕복8키로 2시간40분

반응형

하남 검단산 현충탑코스

요즘은 주말에 뭐라도 하려고 움직이기:)

날이 좋아서 등산 고고. 예전에 한 10년 된거 같은데 #검단산 갔었는데-

원래는 팔당까지 자전거 타고 가서 카페 가려 했는데.... 근처 검단산을 지도에서 보고 자전거 타고 하남 가서 검단산 가는 코스로... #극기훈련

검단산은 왕복 8키로 정도 strava 보다 애플워치가 더 정확함 이건 지도 모양 땜에 참고

우선.. 집에서 #검단산 현충탑진입로까지 자전거 타고 고고

와우.. 아침에 춥고 몸 덜풀리고 아이유고개 넘고 ㅋㅋㅋㅋㅋ 한시간 반 걸려서 검단산입구 도오착

자전거거치대에 주차하고

씨유에서 물 사서

등산 시이작!

현충탑코스는 왕복4키로 인데

어떤 블로거가 이 코스 계단 없다고 썼냐ㅡㅡ

하 진짜 그 글 믿고 갔다가 피봄

1키로 지나자마자부터 계속 계단임 돌계단 나무계단 아주 다양함..

휴... 절반 왔는데 여기까지 30분 걸렸으나

본격 산행은 여기서부터다..

끝없는 계단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 가야함 ㅋㅋ

검단산엔 막걸리랑 라면 판다 ㅋㅋㅋ

주말에만 판단다 ㅋㅋ 토일!

가을가을 해서

정상 일키로 남기고

물 마시며 겨우 사진 몇장 남기기

역시나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고

정상석 인증샷 줄도 너무 길고

진짜ㅡㅡ 크루들 적당히들 찍고 빠지자.. 한명한명 몇장씩 찍고 단체사진도 뭐 그리 많이 찍는지

정상석 사진 남기는거야 다들 하고 싶은건 알겠지만 그렇게 많이 찍으려면 새벽부터 오던지 줄 긴거 뻔히 보이면서도 인생샷 찍어 가려는건지... 😰

블랙야크명산100+ 인증샷 올려야 해서

한장 후다닥 찍고

정상 구경:)

저 아래 팔당댐

저 뒤엔 롯데타워

저기까지 또 언제 자전거 타고 돌아가는가 했는데

그래도 컴백할땐 1시간 만에 돌아왔다~

호다닥 내려가자!

정상에서도 먹을걸 판다

먹을거 파는 산 진짜 오랜만에 본다

이 줄이 다 정상석 인증샷 찍으려는 줄...

이젠 산도 인증샷 찍는데만 대기가...😿 에효효효

그냥 새벽 일찍 가는게 제일임!

 

하산 완료

 

그렇게 왕복 8.7키로 2시간38분

주말 검단산 등반을 마쳤음둥!

내려오자마자 동네 애정하는 #코끼리샐러드카페 가서 #그릴드머쉬룸샐러드

안에 버섯 듬뿍! 트러플 오일 향이

솔솔💚

진짜 허기진거 다 달래고 와서 스트레칭 하고

이제 자야지.. 기절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