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한라산, 그리고 오름

제주 스냅사진 명소 인정 <보롬왓> 도깨비 메밀밭 촬영지! 함덕해수욕장

반응형

도깨비 촬영지

날씨가 꾸물꾸물해도

예쁜덴 딱 알아보는데

#제주도 그리 많이 다녔지만

#보롬왓 처음임!

근데 딱 들어가는 길이 그냥 #스냅 #제주스냅 촬영지로 제대로일거 같다는 필링

드넓은 밭에서 하늘까지 푸르르면 끝이지 뭐

입구도 환상❤️

날씨... 제대로 일때 가면 끝장이지 뭐

그리고 보롬왓 도착 했는데

드루쿰다에서 넘 힘이 다빠져서

입장료3000원 내고 또 카페 들어가기도 귀찮고

그래서 그냥 쓱 지나가려는데

밖도 이렇게 예쁨

나중에 보니 #도깨비촬영지 였던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화 메밀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롬왓

여기서 날라다니던 연을 주워서

조카 손에 쥐어주니 난리지 뭐

날은 안좋았는데 바람이 제대로 불어서

46개월니 그냥 실타래만 들고 있어도 연이 하늘 높이 날라감 ㅋㅋㅋㅋ 역시 연음 바람이지

신났어ㅋㅋㅋ

보롬왓 느낌 알간?

왓은 밭이라는 뜻 ㅋㅋㅋㅋ 밭밭 ㅋㅋ 동생테 작은 언덕이라 했는데 오보 ㅋ

연을 날리다가

바다에서도 날리고 싶대서 함덕해수욕장으로 넘어갔는데 ㅋㅋㅋ 거기선 또 날리기 싫다네 역시 연보다 모래놀이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