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관광 볼거리

제주 공항근처 볼거리 무지개도로 도두동무지개도로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폴바셋 마무리~ 바이바이 제주

반응형

이번 제주 여행기는

이 포스팅으로 끝^^

마지막날, 아트빌라스에서 아침운동 하고

커피 마시고

라니 헤이서귀포에 짐 맡기고 몰래물밥상 먹고

헤어지기 아쉬워서 커피숍 가는 길에 우연히 지난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원랜 내 계획에 있었는데

뱅기 시간 등등 해서 패스 하려 했는데 몰래물밥상에서 폴바셋 가는 길목이 무지개해안도로^^

다들 사진 안찍는다 하더니

나 찍어주면서 어?! 뭔가 예쁜데?! 했는지 쪼로록 앉았다. ㅎ

요즘 핫한 #제주도무지개해안도로

내가 도두봉 갔을 때만 해도 이런거 없던거 같은데

언제 이렇게 핫해졌대

티맵 네비에 무지개해안도로 검색하면 나옴!

햇빛 쨍할 때 넘 예쁘고 사진 뷰맛집이라

사람들 많이 가는 듯!

나는 아침 뱅기 타기 전,

렌트카 반납 전에 들름!

도두일동이 렌트카 업체 있는 동네이기도 하고 공항 근처라 출도착 앞뒤로 많이 올거 같다!

인생샷 찍으러 함 가보세요:)

 

그리고 마무린 폴바셋!

아 진짜 ㅋㅋㅋㅋ 폴바셋이 중국인이라고 속이는 친구나 믿는 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 빠지는 줄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포스팅 하면서 풀바셋이라 썼다고?....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