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서귀포 시나몬롤 가게 베이크샵스니프 인생 시나몬롤 빵집 제주 빵지순례 예약필수(전화 or 인스타 DM) 대정읍 이전

반응형

시나몬롤 사진 보자마자 여긴 꼭 먹어보자고 동생이랑 둘이서 난리났었는데 바보 같이 당일에 예약 해야하는건줄 알고..(사실 예약 방법이 어디 자세히 설명 되어 있지 않아서😭 우리가 못 찾은걸 수도..) 서귀포 넘어온 토요일에 동생이 오픈 시간 맞춰 전화 했는데 솔드아웃..

역시 주말엔 먹기 어렵나요..

그래서 치유의숲 다녀왔다 내려오면서

현장에 가면 살 수 있지 않을까 하여, 오전 11시 20분쯤 방문! 문 열고 여쭤보니 매대에 있는 시나몬롤은 대기 순서대로 구매 가능하단다🤩 근데 앞 사람이 거의 한박스씩 사가니깐 막 쫄리고.. 예약하세요!

도착 하니 내 앞에 세명..

남아 있는 시나몬은

동생테 뭐 먹을거냐고 보내면서 ㅎㅎ

앞에서 클래식이랑 솔티드 사라질까봐 두려웠어..

근데 이거 보내고 동생한테 #베이크샵스니프 사장님이 오후 예약 가능하다고 전화 왔다고! 그래서 내가 먹을거만 사라고! 그렇게 난 오전, 오후 두번 방문 하게 됐지만, 이곳은 그정도 값과 맛을 하는 곳임🤩

입장! 두둥두둥 두근두근

주말에만 나오는 바나나푸딩:)

이거 꼭 먹고 싶었어

먹어보니 역시나 내스탈💚

#치유의숲 두시간 걷고 내려와서

당 떨어져서 차에서 진짜 바로 #클래식시나몬롤 먹었는데

심봉사 눈뜨는 맛

 

이거 완전 내스타일

완전 크림이 달지 않아서 버터버터시나몬이 달짝이라면 그 맛을 잡아주는게 이 크리미~~💯 진짜아 시나몬이랑 크림 완전 잘 어울림!

동생 만나서 바나나푸딩 먹고

동생은 솔티드 먹고

난 아직 솔티드 맛은 못먹어본 상황

내일 먹어봐야지!

이 바나나푸딩

느끼한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한통 다 못먹을 수 있겠지만 나는 이거 다 먹을 수 있음!

그렇게 내가 오전에 사온건 이미 다 끝내고


오후 3시 다시 베이크샵스니프 고고

이번엔 여섯개!

동생이 포장박스에 담아오기까지 ㅎ

따뜻할때 먹어야 한단다..

고메버터 비정제설탕 제주우유 이건 뭐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는 이율세!

여섯개 박스 ㅎㅎ

내가 꼭 밖에서 야외에서 빛 받아 찍어야 한다고 ㅋㅋㅋㅋ

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솔티드 초코 솔티드 버터버터 클래식 버터버터

이게 버터버터 시그니처 같은데

사실 난 이거 보다 클래식!!! 아마도 지금 설탕 밀가루 안먹고 다이어트 중이라 내 입에 너무 달아서 일수도😿 그래도 맛있어서 난 입이 터졌다...

지금 우린 한박스에 세개 남아 있는데 동생에게 솔티드 내일 맛보게 반 남겨 달려고 당부해놨다 ㅎㅎ

여러분 예약은 전화랑 인스타디엠으로!

(아 동생이 여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다고 한줄 적어달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