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예쁜 우리나라 방방곡곡

강원도 영월 캠핑 무릉도원면 꿈앤들캠프 꿈엔들캠핑장 글램핑 코스트코 양갈비 프렌치렉

반응형

가을가을한날 캠핑이 딱인 요즘:)

영월가서 캠핑을 즐기고 돌아왔던👏👏

#강원도 #영월캠핑 무릉도원면

무릉도원이라니... 이름도 멋진 동네!

캠핑장을 가면서 고고고

무릉도원! 주천면 ㅎㅎ

여기 원래 막걸리가 유명한 동네인갑다:)

#꿈엔들캠프 무릉도원에서도 거의 끝까지 들어오는데 진짜 넓다! 설명에는 5000평?!

우리는 여기! 글램핑으로 예약!

안에 화장실 없음! 공용화장실이랑 샤워장 써야 하는데 깨끗해서 큰 불편은 없었다:)

타프랑 화롯대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서 뭐 따로 준비할게 전혀 필요가 없을 정도 ^^

진짜 넓다! 역시 경기권보다 강원도 정도 와줘야

주변이 진짜 힐링 할 수 있는 숲세권

여긴 오토캠핑존!

글램핑 숙소 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개수대도 있고 냉장고 있고

에어컨 있고

이불은 ㅋㅋㅋ 왜 덮는거만 있는건가 ㅋ

여긴 이층인데

아 이층에 창문 있었네 ㅎ 왜 없다고 생각했을까~ 여름엔 이층은 더울거 같은데 겨울엔 춥고- 근데 뭐 텐트 보단 덜 덥고 덜 춥겠지^^

밖에 나무가 많아서 진짜 타프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그늘도 마련되어 있고

일찍 들어가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날 메뉴는

전 캠핑에서 모잘랐던 양고기.... 한을 풀려나 ㅎ

프렌치렉 2키로! 존맛탱! 역시 코스트코인가-

양고기 다 못먹고 온게 아쉬울 정도다-

와인이 이렇게 많았는데

금주녀는 먹지도 못했네 😭

점점 어둑어둑

한반도 지형 보고 와서 본격 먹방!

추룹...

근데 한입 먹고 나니 바로 김치 ㅎ

목살 묵은지찜 ㅎ

근데 난 이날은 양고기가 제대로 였음 ㅎㅎ양고기를 끊지 말고 더 먹었어야 했는데 아쉽 ㅠㅠ

다음엔 이키로 그냥 스트레이트로 먹을 수 있을거 같음😙

근데 양고기 불펜 말고 숯불에 구워서 기름을 빼는 방법은 없낭 찾아봐야게따:)

다음엔 나도 도오전!

그렇게...

문을 열어두고 잠을 자는데

밤에 우르르쾅쾅 빗속에 잠듦

넘넘 좋음! 힐링힐링:)

오전에 일어나니 이렇게 계곡도 예쁘고

여름에 여기 오면 또 좋겠단 생각!

여기 데크도 빌려주는 데크인데 여름에 완전 핫하겠다:)

저 위 텐트 완전 부럽 갬성!

나도 예쁜 텐트 사고 싶다

저거 보고 텐트 하나 살까 하고 검색하다 몇백 하는거 보고 ㅋㅋㅋㅋㅋ 급 에어드레서 삼 ㅋㅋㅋㅋ 기승전에어드레서 뭔 전개 ㅋㅋㅋ 백단위 텐트 보고 저돈리면 가전제품사고 말지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간만에 즐건 주말을 보내고 왔다:)

이번주는 뭐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