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행/지방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횡성한우 문일한우촌 투뿔등심 👍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횡성한우 먹었다!!

아 진짜 다시 생각해도 존맛탱 근데 이집 청국장도 엄청 맛있다!!! 된장 말고 청국장으로 입가심 꼭 강추! 청국장 직접 뜨기도 팔기도 한단다.

문일한우촌

오크밸리 픽업해주는데 바쁜 시간에는 12인승 카니발로 왕복 밖에 못해준단다. 우리가 엄청 많이 먹을텐데.. 그래도 해주는게 어딘가 싶어 예약

미리 세팅 되어 있고

반찬이 맛있는거 보니 여기 식사도 잘 할듯.

근데 고기 먹을때 배추김치를 안준다.. 달라고 하면 준다는데- 너무 늦게 주심.. 나중에 후식 식사 주문 하니 그때 배추김치 주더라

일단 투뿔 등심으로!

횡성 한우인데 두껍게 썰어서 먹으면 존맛

근데 이게 넘 살살 녹아서

다른 부위도 시켰는데

그냔 이게 제일이다. 다른 비싼건 맛도 잘 생각도 안남; 등심 최강!

열심히 구워서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새로 한판 더 주문!

처음 판 보단 마블링이 살짝 약한데

이게 고깃집들의 단점... 처음 같은 고기가 계속 나오진 않는 느낌. 두판 세판때도 처음 같은 퀄리티 유지해줘요.

두판 먹고

질릴 때쯤 육회 시키기

이게 2만원 ㅎㅎ

 

그리고 뭔가 새로운 부위를 시켰는데

사실 나는 고기 알못이라 ㅋㅋㅋㅋㅋ (원래부터 등심 만 겨우 먹고 있음) 다른 부위는 살짝 질긴 느낌 그래서 다시 투뿔 등심으로 돌아감!

그래도 참으로 간만에 실한 고기 연한 고기 잘 묵고 왔구만~!! 👌👌 청국장 사진 없어 아쉬운데 사실 청국장 먹으러 함 가야겠어! ㅎ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주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