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행/지방

강원도 강릉 주문진 빵집 빵빵하우스 동네빵집

반응형

빵덕후는 동네빵집을 지나지 못하는뎅

주문진 갔다가

호박빵 1년을 기다렸다

이 팝업 보고 여긴 가봐야해 하고 들어감!

정말 동네빵집이다

#빵빵하우스 #강릉씨스카이호텔 #씨베이호텔 바로 옆에 있다!

11세기크림빵 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빵 터졌는데 마지막에 12세기치즈빵도 있어 ㅋㅋㅋㅋㅋ 다 먹어보고 싶었던 정말 #동네빵집 빵!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눈돌아간다~

옛스러운 맘모스빵 만쥬 등등 정말 많음

아주머니 세분인가 네분이서 계셨는데

ㅋㅋㅋㅋㅋ 수다 떠시면서 빵 파시는 모습이 딱 동네빵집 분위기 나서 좋았다:) 난 야채빵이 그리 좋더라

1년 기다렸다는 호박빵도 하나 사고! 엇 사천원 육천원짜리 두개네?! ㅋㅋㅋㅋ 큰걸 집었는데..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랐구나 사진 보고 다시 느끼기

이름 진짜 귀엽다

호박빵 반 뜯어서 또 반 자른건데

크기보소:) 첨엔 뭔가 퍽퍽 느낌이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당근케익 느낌 난다:) 빵에서 케익 느낌 나는게

파운드라 생각하면 될거 같은 식감이다! 흐흐 강릉선 몰랐는데 서울 와서 자꾸 생각나는 꼬소함이네

#주문진빵집 #강릉빵집 #주문진동네빵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