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행/한강이북

서울 을지로 보석 오마카세 신세계 정용진 맛집 예약 성공 후 방문! 매달 30일 오후 12시 인스타 예약

반응형

매달 30일에 다음달 한달치를 예약 받는 #을지로보석 진짜 한달전에 예약성공 하고 다녀오기! 12시 땡 하고 보냈는데 가서 보니 2명씩 딱 8테이블 받더라.... 예약이 힘든 이유가 있음! 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처음에 풀부킹 되어도 취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힘드시다고... 인스타 잘 보면 당일취소 자리가 나오는데 그거 잡아도 됨!(근데 자리가 왠지 키친쪽이아니라 구석인거 같음 ㅠㅠ, 여긴 오픈키친을 바라보며 바테이블이라 6테이블 정도만 키친을 바라봄)

을지로 보석! 두둥

드디어 나도 신세계 정용진 맛집을*_*

을지로3가역 근처에 있고 당일에 문자로 공지 한번 더 오는데 주소 보고 찾아가면 쉬움!

이런 골목에 있는집을 사람들은 어케 찾아왔나 싶다

우리자리는 정용진 회장 앉았던 자리!! 두둥!!

 

(좌)을지로보석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

(우)그곳에 앉아 신난 알라❤️

1부는 코스 2부는 단품요리로 나오는데

1부 코스로 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보리새우미나리전, 자연산백합찜, 매운돼지갈비찜과계절나물, 모듬오뎅탕, 후숙멜론 이렇게 6개가 나온다!

이렇게 앉아서 키친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

 

우리는 와인리스트엔 없지만

산미가 적고 드라이한 화이트와인으로 추천 받았다

내추럴와인은 아닌데 내추럴와인 느낌이 난다고 했다 #주블리 #Cantine La Pergola

Zubli Garda Classico Bianco

1)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비벼 먹지 말고 떠 먹으라던 사장님 설명!

들기름이 진짜!!! 들기름막국수에 낙지젓 올려먹는 맛이긴 한데 넘 부드럽다. 카펠리니가 엔젤헤어라고 불리는 면이란다! 그만큼 얇은면으로 들기름국수나 비빔면 할때 많이 사용되는 면 같다

2)보리새우미나리전

이건 알라픽 최애💚

새우는 새우깡처럼 고소하고

미나리전 향이 진짜 촤악 올라오는게 존맛!

알라는 이때부터 사장님에게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 ㅎㅎㅎ 카펠리니면이 엔젤헤어라는 이야기도 미나리전에 부침가루가 아주 조금은 들어간단 이야기도 ㅎㅎㅎㅎㅎㅎ

카펠리니 비비지 말랬는데 ㅋ 자꾸 무의식적으로 비비는게 한국인 아입니까~~ㅎ

사실 이렇게 두개의 음식이 나오기전까지

젓가락도 제대로 못뜨던 나는...(숙취)

와인도 진짜 맛이 궁금해서 한입밖에 못먹어보고..

힘들어하고 있을때

사장님이 오뎅육수를 먼저 건네 주셨다...

본인도 숙취가 심한편이라고... 캄사합니다 사장님

사실 이거 깨작깨작 몸에 넣으며 회복하고 나머지 음식 맛나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고요!

앞에 보이는 분이 사장님 이시다

을지로보석은 압구정진주 등을 더 가지고 있는데 대표이사님이 계시고 을지로보석은 지금 사장님이 운영 중이라고 ㅎㅎ 깨알 tmi까지 들었다! 사장님 일개 노동자에서 최근 승격하셨다고 ㅎㅎㅎㅎ우린 급 박수를 ㅎ

3)자연산백합찜

원랜 가리비찜 나오는데

인스타에도 설명이 있는데 해산물은 수급상황이 따라 달라짐! 자연산백합에 부추를 올리고 그 위에 레몬을 갈아넣음! 레몬이 진짜 신의한수

이제 슬슬 음식이

들어가기 시작하지만 술은 못마시고

물만 세컵(얼음잔에) 마셨다..

4)매운돼지갈비찜

고사리가 제철나물로 올라가 있는데

엄청부들부들

여기저기서 다들 밥 한공기를 찾는데

이유를 알겠다! 밥도둑~~^^

매콤한데- 감자랑 무랑 으깨서 밥이랑 먹고

고기랑 고사리랑 싸서 먹어도 꿀!

5)모듬오뎅탕

ㅎㅎㅎㅎ 국물을 먼저 마셨지만 또 먹어도 맛있어:)

오뎅이랑 버섯이랑 듬뿍:)

진짜 딱 1인

코스에 맞게 잘 나온다고...

근데 6개 나오는거 알고 나면 나올 음식 갯수가 줄면서 슬퍼져...😭

6)후숙멜론

꿀꺽! 작년보다 올해 멜론 당도가 복불복이라는 사장님 오늘껀 80프로 정도 맛밖에 안나왔다는데도 맛있다...

 

멜론까지 마시며... 한두테이블 나가고 있을때

보석 간판은 어딨어요? 물어보니 안에서 꺼내 주신다.. 세워두면 넘어간다고 ㅎ 밖에 꺼내 놓진 않으신거 같다-!

이 와중에 우리 알라

이거 금이냐고 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ㄴㅋㅋㅋㅋㅋ

사장님 동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 대화 ㅋㅋㅋ

 

마지막은 이 사진으로 마무으리!

내가 술을

제대로 못먹었고 보석은 해산물이 주요한 요리라 하여 해산물 수급이 좋은 겨울에

한번더 힘든 예약 뚫고 가보자며 나왔다:)

 

 

*예약팁*

 

#신세계 #정용진회장 인스타 팔로업 하다가 알게된 #을지로보석 티비에도 여러번 나왔고, 사케바 같은 곳이라는데 뭔가 맛있는게 먹고 싶어져서 알라소환! 다음 만남은 #보석 으로 가자고 하고 ^^ㅎ

예약 방법 알아보니 매달 30일 오후 12시에 매달 다음달 예약을 받는단다!

 

 

30일 되면 예약 방법이 공지된다!

두근두근 알라랑 8월에 가능한 날 몇개 같이 의논해서 우리는 두 날짜를 보내기로 한다~

 

날짜 한개 보단 여러개 보내야지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12시

정각!! 🙏🏻

와.. 네이버 시계 켜 놓고 12시 정각에 00초까지 맞춰서 보냈는데....

8시2분쯤인가 인스타 스토리 공지에 마감이라고 뜨더라... 순차적으로 답변 온다는데 ㅠ ㅠ

1-2시간 지나도 안와서 실패인가 보다 싶었는데.. 나 같은 사람들이 많은 듯~ 게시글에 문의하는 분들이 생기기 시작. 답변을 보니 마감이고 취소 되는 좌석을 순차적으로 답변 중인갑다.

기다리던 중에~ 오후 7시 쯤..! 두둥!! 왔다 디엠으로 답변이!

이제

가면 된다 ^^!! 매달30일에 예약 못하신 분들은

보석 인스타에서 당일 취소 나는 자리 잡아서 가는 방법도 있단다!

아래 을지로보석 인스타에서 확인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