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행/지방

강원도 원주 어머니손칼국수 백종원 골목식당 칼국수

반응형

백종원골목식당 어머니손칼국수

드디어 가봤네.

2019년 7월 백종원 골목식당 방영이었던 강원도 #원주 #미로시장 #어머니손칼국수

동생 와서 미로시장 가서 손칼국수 먹어 보기로!

대기는 20-30분정도! 따로 번호표 없고 줄 서야 한다. 의자가 있어서 한 10-20명 정도는 앉아서 기다릴 수 있음.

의자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나와서 주문을 미리미리 받아서 체크한다!

손칼국수 2개 냉검은콩물국수 1개 주문

팥죽은 포장:)

주인 할머니는 안계셨다.

골목식당에선 암투병 중이시라던 소식이 전해졌었고.. 건강하시길!

칼국수 5천원이면 진짜 저렴!

콩국수는 주문 하면 바로 콩을 갈아서 콩물을 만들어주는것 같음. 믹서기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는걸로 봐선

손칼국수가 반죽을 진짜 열심히 해서 그런지

딱딱 끊어질 정도다

쫄깃을 넘어섰다 ㅋㅋㅋㅋㅋ

육수는 딱 강원도 스탈 감자랑 호박 등등 야채 육수!

콩국수는 시원하진 않지만 고소:)

여기는 면이 생면이라 그거가 메리트

찰진 면!

팥죽은 포장 했으나 아직 안먹어서 맛은 모름 ㅎㅎ

옆에서 음식 드시던 할머니 할아버지가 팥죽 맛있다 그랬다.. 하지만 김치는 별로라며 ㅎㅎㅎㅎ 김치를 담그신 겉절이를 주는거 같은데 익지 않아 그런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