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숙소

제주 우도 숙소 산호해수욕장 바로 앞 다올펜션 멋진 일몰, 바베큐 숯은 최고 최고 👍

반응형

예전에 우도 여행 하면서

여름에 꼭 여기 묵어야지 하고 픽했던

펜션! 그린휴양 다올 등등

산호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물놀이 정말 최고일 듯!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도오착

3층 배정! 제주도 여행 첫 날인데

숙소 너무 맘에 들었다!

뷰 보고 소리 질러!!

여기 저기

창문 투성이 너무너무 조으다-!!! 잠도 편하게 잘 잤다아아🥰

여분 이불도 있고

수건도 넉넉 인심!

이게 바로 베란다뷰

어쩔어쩔

여기서 일몰 보면 정말 쩐다-

저 왼쪽이 산호해수욕장

 

오래된 펜션이지만 사장님이 관리를 너무 잘 하셔서 들어가면 깨끗하다!

스쿠터 가지고 들어가서 한바퀴 돌고

원랜 면사무소 있는 마을에 가서

우도숯불 식당의 흑돼지

생갈비 먹어보려 했는데... 3인분 이상부터 판대서 실망..

이번 여행에서 간택 받은 나의 책들

책장에서 꺼내 들고 같이 내려옴

여유를 즐기다가-

우도숯불은 망했으니

펜션에 숯불 되냐고 물어보기!

2만원에

넉넉한 숯불 제공 오예

일몰 보면서 먹어야 한대서 6:30에 숯 요청 드리고

면사무소 있는 마을오 들어가서 하나로마트서 고기 사기. 근데 사장님은 그린마트 고기를 사야 한다고 ㅠㅠ 사고 나서 알았네~ 학학

그래도 일단 들고!!

놀러 다니는건 1인자라

바베큐 장보는건 껌이지! 채소값 봐라 ㅋㅋㅋ 딱 내가 먹을 만큼 담았는데 다 합쳐 1100원!! 짱이다아

짜잔. 고기 구울 준비 완료!!

일몰이 시작되면 숯이 올라갑니다 ㅋㅋ

사장님이 맛나게 궈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열심히 구워 볼게요

석양에 황홀

4일 만에 먹은 고기에는 환장파티-

이게 바로 석양주 아입니까

후후후!!

진짜 요즘 운동으로 다져진 몸

고기 1키로로 가뿐 하다 어쩌려 그래?!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