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백종원 골목식당 금악마을 꿀봉 흑돼지강정 치꼬 타코

반응형

롯데아트빌라스 들어가기 전에

그냥 음식 사서 가자고- 뭐 먹을까 하다가

올레길 14-1코스 출발 하려 차 세운 저지리랑 금악마을 가깝길래 애들한테 골목식당 나온 집에 가서 포장 하자고 고고

일단 꿀봉 포장!

여긴 동생네랑도 왔었는데

따뜻할때 먹으면 짱맛:)

나는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대기하고

북원소녀들 출동!

한명한명 하나씩 꿀봉과 치코를 맡았는데

방송 나가고 얼마 안됐을땐 웨이팅이 길었는데

이젠 좀 빨리 구매 가능:)

세가지맛으로 !

 

귀여운 꿀봉

 

돼지강정

다 맛있는데

문젠... 분명 저녁 거리로 사서 아트빌라스 가는거였는데 금악에서 아트빌라스 가는 차안에서

셋이 순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레길 걷고 배 고팠니 ㅋㅋ

그래서

와인 안주는 치코만 남고

배고파서 된장찌개 주문까지 했던 우리들

원날이 찍어 보낸 치코 모습

타코타코

세개다 주문 했는데

우린 쉬림프가 젤 낫다는 결론을 냄

초리초인지 뭔지.... (우리랑은 안맞는걸로)

타코집도 웨이팅 없이 구매 완료

치꼬~

치꼬랑 와인 마시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