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관광 볼거리

볼거리제주 서귀포 치유의숲 시오름 한라산둘레길(사전예약, 운동화 필수)

반응형

오전에 자유시간🤣

아침운동으로 고근산을 오를까, 서귀포 근처 공원을 달릴까 하다가 숙소 근처에 #치유의숲 있길래 당일예약 가능한지 보고 바로 예약 고고!

예전에 왔지만

슬리퍼를 신어서 오르지 못했던 치유의숲

차롱밥만 먹고 갔던 치유의숲 ㅜㅜ

오늘은 운동화 신고!

왔다구요^^

사실 지난번엔 숲해설사랑 같이 움직이는 코스였고

오늘은 오전에 혼자 오르는데 어찌 가야할지

난감했던 복잡스런 숲길..

근데 오르고 나보니 그리 복잡스럽지도 않은게

걷다보면 다 이어진다~ 15키로 였나 전체 구간

나는 7키로 정도 2시간 걸었다:)

파란색이 내가 걸은 구간

나는 일단 힐링센터까지 1.5km 구간은 직진을 했다

그게 젤 좋은듯

첨부터 숲길 가지 말고 일단 직진 했다가 힐링센터 기점으로 숲길 들어가서 여기저기 가는거!

근데 완전 더 좋은건 시오름 찍고 내려와서 숲길 돌아보기 ^^ 시오름 정상에서 바라보는 한라산이 진짜 절경!

 

숲은 들어와 있어도 좋다:)

치유의숲은 이렇게 쉼팡 이라고

자연속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오멍숲길

가끔 이렇게 숲길 들어가는 길이 나오는데

일단 난 직진

표지판이 잘되어 있어서 진짜 그냥 다음 가고 싶은 길을 정하면서 가면 된다

나는 지금 1번길

 

바람소리:)

여기가 2017 아름다운숲 전국대회 대상선정 숲이란다!!!! #엄부랑숲

너어무 멋지잖아

엄부랑숲은 엄청큰숲?!

그렇게 엄부랑숲을 지나면

첫 목적지 힐링센터에 도착

거기에서 #산도록숲길 시이작

두번째 숲길로 이어지기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다

산도록치유의숲길

가을이당~^^

남쪽이라 아직 푸릇한게 더 많은 가을이지만

그래도 좋다💯💯🍁

그렇게 걷다 보면 시오름 정상 200m 푯말 나오고

열심히 오르면 #시오름정상

여기서 왼쪽으로 안내려오고 오른쪽으로 다시 내려와서 10번길로!

시오름 정상에서

깜놀

이게 뭐지

이 단풍 뭐냐고 너무 예뻐

대체?! 왜 여기 어디야 어디지 하고 지도 열어보니

오마이갓

한라산이었어 ㅋㅋㅋㅋㅋㅋ

한라산 단풍이 내눈이 빠악🍂🍂

생각지도 못했네

여기가 한라산둘레길이었다니

안올랐으면 어쩔

시오름 여러분 꼭 올라오ㅏ요

치유의숲에서 놓치지 마세요💚

다시 내려와서 하늘바라기숲길

벤조롱숲길

오고생이숲길

숨비소리숲길은 출입금지❌

오고생이로 안가고

가베또롱숲길로 해서 내려오기🤗

돌담길을 지나서 다시 1번길로 나오면

매표소:)

단체로 왔을때 못가서 아쉬웠지만

역시 혼자 여행 스타일인 나에겐

이렇게 걷는게 맞았을거 같아💚 치유의숲 너무 힐링타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