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몽골(울란바토르)

대한항공 특별기내식 저염식 그리고 해물식(나는 저염식을 추천함)

제주박사 2022. 8. 5. 09:54
반응형

대한항공 특별기내식이 궁금해서

다양하게 시켜 보기

몽골 갈 때 과일식으로 먹었다면 이번엔

갈때 #저염식 올때 #해물식 #대한항공 #기내식 #굥슐랭

먼저 특별기내식을 시키면(출발 전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해야 합니다!! 뱅기에선 신청 못해요)

비행기가 이륙 하자마자 안정적인 항공 상태에 이르면 제일 먼저 기내식을 준다는 특별~ 한 기내식 ㅎ

자리에 앉자마자 본인확인 하고

함께 음료까지 신청하고 나면

자리가 뒤에 있던 앞에 있던 다른 사람들 보다 먼저 받음+_+ 대한항공 멀리 가는거 아니면 비빔밥 없고 대충 해물이나 고기덮밥 주니깐

가까운 거리는 특별기내식으로 요청해도 좋을! 글고 그냥 기내식은 넘나 짜..

여러분 저염식이 무염식은 아니에요!

간은 되어 있어요! 난 기내식 덮밥 짠거보다 저염식이 훨~~~~씬 나은거 같음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나는 고기는 별로라.. 안에 있던 감자에 버터 녹여 먹으니 진짜 짱맛) 고기 좋아하던 동료도 먹어보더니 굳굳

저염식!!! +_+

간이 나에겐 딱~ 좋았음

이건 일반기내식

제육인데... 응??!! 카레야?? 한입먹고 너무 짜서 손사레

특별기내식과 일반기내식 버터도 다름

버터도 저염식인가봐

특별과 일반의 조합 ㅋㅋㅋㅋㅋㅋ 모닝빵에 버터 넣고 일반식 샐러드에 있던 통통한 새우 넣으니 새우버거 ㅋㅋ 근데 이거 짱맛 ㅋㅋㅋㅋ 오동통 새우

마무리는 맥주파티~~ 3캔 정도 먹으면 승무원이 "적당히..." 먹으라는 ㅋㅋㅋㅋㅋ 여러분 뱅기에선 아무리 술꾼이라도 기압차 때문에 2-3캔 먹으면 취함. 기내에선 적당히^^


귀국편

대한항공 삿포로 인천

저녁은 해물식 (나는 저염식을 추천한다)

해물식 등장! (아 고추장은 달란 사람만 주니깐 간간하게 먹고 프면 고추장 요청해도 좋아요👍)

해물식은

해물파스타 느낌 ㅋ 느끼해서 고추장 버무려서 맥주 한캔과 함께 먹고 한국까지 꿀잠!

*아참 대한항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