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대청호 카페 짬뽕파스타 돈까스 맛집 대청호 보이는 레스토랑 아마떼 대청호점

제주박사 2024. 4. 17. 09:39
반응형

남편한테 놀러가고 싶다고 노래 부르니깐

벚꽃 보여준다고 투표 하고 대청호로 데리고 왔어요!

뭐 먹을건데?! 또 칼국수 이야기만 해봐-! 라고 하니

레스토랑을 검색해놨어요❤️

대전 대청호 보이는 카페인데

여기 사람 진짜 많아요

현지인 찐 맛집인거같아요!!!

대청호마라톤 할때 지나갔던 가게인데^_^

전국 50여개가 있다는 카페입니다~

아마테 대전 아마떼 청주 아마떼

대청호 짬뽕파스타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여기 파스타 존맛

2층에서 밥 먹었는데 ㅎ

옆에분들 이야기가 들리는데 아마떼는 꽃차를 마셔야 한단다~ 다른데서 못먹는 꽃차가 많다고😍

향기가득한 꽃차 굳-

1층도 넘 예쁘죠^^

바로 2층 올라가서 1층뷰 예쁜줄 몰랐네 ㅎ대청호 뷰 카페

치즈돈까스!

여기 완전 다 수제 느낌 팡팡 납니다

소스도 넘 맛있고

완전 맛있는 경양식돈까스!

소스 안에 야채 정말 많고

샐러드까지 신선해요

대청댐 카페 아마떼 추천

 

돈까스!

그리고 사실

남편은 이걸 알고 온거더라구요

대청댐 근처 가면 짬뽕파스타가 맛있는 곳이 있다는걸 듣기만 했는데 와본적은 없다고 ㅎㅎ 처음 온건데 파스타가 넘 맛있잖아요

날씨도 넘 좋아서

밖에 앉았는데- ㅎ

커플의자인가요 일자로 앉아서 대청호 바라보며

늦은 점심 먹었어요!

 

사진을 많이 찍으려고 한게 아닌데 ㅋㅋ

바빠서 직원이 식기를 안가지고 와서 기다리다 보니

엄청 찍었네요

치즈돈까스랑 짬뽕파스타 꼬옥 드세요!

대청호가 보이는 카페 아마떼

대청호점! 크 맛있게 잘 찍었습니댜!❤️

자 이제 먹어볼까요😀

 
 
 

영상을 찍었던걸 이렇게 지아이에프로 만들어보고

 

음식시키고 나서 음료 주문 했는데

사람들 많아서 붐빌때는 음료도 늦게 나올 수 있으니 식사와 함께 주문 하는거 추천이요! ㅎ

남편이 음료도 맛있다고 커피맛도 궁금해지는 집이라고~

그런데 화장실 갔다가 블로그 쓰면 아메리카노 한잔 준다는 포스터를 보았죠🩵

전 원래 제가 간 곳 다 리뷰 하니깐! 호다닥 쓰고 커피 한잔도 먹고! 여기 사장님께서 혼자 식사 다 만드는 느낌인데

정말 맛나서 또 방문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