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예쁜 우리나라 방방곡곡

한화이글스 Vs 기아 4월14일 경기 직관 1루 익사이팅석 유희관 전 야구선수 1일 응원단장으로 온날

제주박사 2024. 4. 17. 09:37
반응형

네 한화이글스 홈경기 8연속 매진을 하던 그 날, 저도 현장에 있었습니다!

요즘 한화이글스 야구 예매 정말 어렵죠... 얼리멤버십 없이 그 어려운걸 계속 해내고 있습니다! 히히..

올해 두 번째 직관을 갔는데, 이번에는 4월 14일 한화와 기아의 경기였는데 기아가 이겼죠.. 기아 정말 잘 하더라구요-!

직관을 총 3번 갔는데... 3번 중 1번만 우승했어요.. 그래도 3할은 되는거죠?! ㅎㅎ

암튼 이번에는 1루익사이팅석으로 갔습니다!

처음에는 포수 뒷좌석인 S석으로 갔었고, 두 번째는 1루내야로 갔었고 이번에는 1루익사이팅 107블록으로 갔는데...

전 다음에 가면 그냥 1루내야로 가려구요! 저한텐 거기가 딱 좋을거 같아요.

아 일단 1루 내야탁자석도 예매 도전을 해보구요:) ㅎ

키오스크 줄이 길어서 직원 있는 곳으로 가서 예매표 발권!

금일경기 전석 매진...! 현장에 와서 표 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ㅠ ㅠ...! 진짜 한화이글스 홈경기 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후훗.

지난주 홈경기 금,토,일은 페라자데이였죠..

페라자...잘하다가 요즘 왜 슬럼프인겨~~ 빨리 홈런을 날려줘!

107블록C열이었구요-!!

응원단석 바로 아래입니다.

응원봉을 하나 사야겠다 맘을 먹고

긴 줄을 서서 들어가서 두개 샀어요. 2개 1세트 9천원이구요.

남편에게 유니폼을 산 다음, 응원봉까지만 사겠다 했었는데-!

남편은 한화이글스 검은색 모자를 갖고 싶다 하여.. 이날 가서 또.. 검은 모자 두개랑 응원봉을 사서 왔네요.

갈때마다 뭘 자꾸 사는게, 이젠 진정 한화 팬이 되고 있나봐요.

 


입장 완료!

107블록 C열이었는데요

1루내야보다 좌석은 큰데... 여기선 진짜 경기가 제대로 안보여요.. ㅠㅠ 제대로 공은 맞고 있는건지 경기를 제대로 즐길 수 없어요..

응원도.. 보려면 고개를 뒤로 젖혀서 봐야 하고-!

파울공 올까봐 무섭기도 하고

저희 부부는 익사이팅석이랑은 안맞는걸로.. 특히나.. 화장실 가려면 너무 힘들어요-!! ㅋㅋ 중간 문까지 가서 계단을 오르고 올라야 합니다.

두번은 안갈거 같은 익사이팅석인데 ㅋㅋㅋㅋ

근데 이날은 가도 좋았던게, ㅎ

유희관 전 두산 투수가 응원단장으로 왔더라구요.ㅎ ㅎ

유튜브에서 많이 봤는데 실물로 보니깐 신기하기도 하고

본인 유튜브 촬영을 온거 같았어요!

처음엔 왜 왔을까? 왜왔을까 했는데

응원이 시작되고 나니 알게 되었답니다.유희관 선수가 한화이글스 1일 응원단장이었던.. ㅎ

재밌었어요!

한화이글스파크에 오후 1시쯤 왔더니

주차할 곳이 너무 없어서...문장초도 완전.... 만차...

결국 멀리 세우고 걸어오니깐 선수들 연습하는걸 많이 못봤어요.

페라자 보고

 

와 저 뭐 홈 3번만 갔지만

3루에서 응원소리 이렇게 큰거 처음....

기아타이거즈 기세가 대단하다 보니 팬들 응원도 진짜 대단합니다!

리스펙!

 
 

 

우리도 질수 없잖ㅇ아!

자자 유희관님 한화를 위해 응원하세요!

그리고 갑자기 5회 끝나고

가발 쓴 남자가 들어오길래

누구지? 했는데 ㅋㅋㅋㅋ

장내아나운서 박호 였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닛몰캐쉬 따라한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을 들으면서..

캠핑도 하고 야구장도 간 피곤한 하루...

남편이 이제 하루에 두개는 하지 말자고 ㅋㅋㅋㅋㅋㅋ

하루에 하나만 하는걸로 ^^

기아팬들은 좋겠다~

우리는 가을 야구만 가자!!!

다음엔 1루내야탁자석으로 갈래요!!!!

도오전~!!

한화이글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