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여행/한강 이남

서울 뷔페 무제한 랍스타 바이킹스워프 코엑스 맛집 해산물뷔페 캐치테이블 예약금 2만원

제주박사 2024. 2. 5. 09:25
반응형

건강검진을 받고 내시경 결과가 괜찮아서

넘넘 맛있는게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남편이랑 바로 캐치테이블로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 런치 예약하고 (예약금 2만원 선결제되고, 입장 완료후 환불되는 시스템인데

다음날까지 예약금이 환불안되어서 바이킹스워프에 전화를 걸었어요. ㅎ 그날 환불 안된 사례가 몇개 있었다 하네요...나도 누락..! 예약금 취소 잘 확인하세요)

 

역시나, 가재가 저희를 맞이해줍니다! ㅋ

아 전 바이킹스워프 가기 전에 은행가서 중도인출 가능한 외화 800달러 인출했어요~

240달러로 결제하려고:) 외화적금 있는게 이런날 편해요 아주!

성인 1인 100달러

아이 55달러이고

모엣샹동 160달러인데 솔직히 나는 모엣샹동룸으로 예약하고 싶었는데... 롯데마트 얼마전에 가니깐 모엣샹동 8만5천원이었음.. 1병에...!

저 방 가면 아예 모엣샹동을 병으로 주는데, ㅎ

하지만... 우린 랍스타에 집중하기로 하고 그냥 랍스타뷔페만 예약!

어쩌다 보니 파워 J는 10분전에 줄섬...ㅎ

천천히 앉아있다가 들어가도 되는데

그냥 1빠로 들어가서 1빠로 랍스타를 받아보고 싶었음 :)

모엣샹동.....전시된거봐!! 두둥...!

암튼, 1빠로 들어가서!

먹는데 완전 초 집중-! 그래서 뷔페바 사진은 거의 없어요. 가져온 음식 사진만 있을뿐! ㅎ

 

위에 사진 가면, 전에 먹었던 코엑스 뷔페바 음식들 확인 가능합니다.

1빠로 랍스타 먹으러 갑니다!

대박...역시 #베이킹스워프 는 처음 가져오는 접시가 가장 크다는거~

이제 다들 아시죠?! 점점 랍스타 크기가 작아져요. 처음 가져온 랍스타인데 진짜 너무너무 큼!! 행복해-!

이건 뭐 우아고 자시고 그냥 비닐장갑 끼고 뜯어 먹는게 제맛!

위에 있는 가재가 첫 번째 가져온거고 아래 있는 접시가 2번으로 받아온 랍스타인데 ㅋㅋ

남편이랑 나랑 1, 2번으로 줄섬! 크기 차이 보세요-!! ㅋㅋ 진짜 무조건 첫 번째로 한번쯤 받을만 하죠^^

크기차이 무엇!! 가재 발크기가-!! ㅋ

가재 받아서

스시도 받고, 나름 검진 했다고 전복죽으로 속 달랜다 하는데...

솔직히 전복죽 너무 맛있....!!!

그리고 새우전이나 새우튀김 등등!! 신선할때 먹어야 합니다. 여러분.

아니 전복죽에 전복 무슨일~~!!!!

아- 이건 진짜 또 먹어야해.

요건 두 번 받아온 접시...

점점 가재가 작아져욥..!

그리고 말해뭐해,

바이킹스워프 가서 소갈비 안먹으면 안돼쥬!@!

소생갈비- 이거 꼬옥 드셔야 합니다!! 여!러!분!

집중! 존맛탱구리-!

랍스타랑, 소생갈비, 그리고 스테이크

이정도면 뭐 한끼 다했다! 싶어요.

거기에...해산물 타임!!

저흰 가리비가 제일 맛있어요. 존맷탱!

 

샐러드도 두 접시 먹어줘야죠.

아!!! 여기 치즈코너에 있는 치즈 있는데

그거 트러플스프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되고 !

체크체크

로봇이 종종 다닙니다. 호출하면 얘가 와요.

왕갈비 주세요!!....

왕갈비 많이많이 안주니깐..

계속 왔다갔다....

치즈랍스타 보다 그냥 랍스타 드시는거 추천..

갈비랑 랍스타 있어도 바로 안줘요

번호 받아가야 합니다...!

망고 꼬옥 드시구요.

착즙 오렌지랑,

착즙 주스도 드세요(케일, 사과 존맛!)

아! 주류도 판매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

하지만 우린 뭔가 뷔페 오면 먹는데 집중합니다.

두 번째 해산물 접시!

그리고 탄산수도 마이마이 먹고

티 받아와서 티도 마시고

커피도 먹고...

마무리로 케익도 먹어야해...

노아베이커리 케익입니다.

난 이날은 초코무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결제하고 나오기..!

전 220달러...로 낼게요 ^^

달러 내고 현금영수증도 가능하고요.

어떤 분 보니깐 달러+현금 결제 안된다는 글도 봤었어요. 얼마는 달러, 얼마는 현금 이런식으로 하면 안된다는 글을 보긴 했는데

전 시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괜히 환율 높을때 바이킹스워프 가서 계산하면 킹 받잖아요:) ㅎㅎ

집에 있던 달러 가지고 가는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