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미국 라스베가스 경유 칸쿤 신혼여행 최종 경비 공개! 라스베가스 3박 칸쿤 6박 달라스 1박 총 비용 및 칸쿤신혼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공유

제주박사 2024. 1. 31. 1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칸쿤 신혼여행을 다녀온지도 벌써 3달이 지났네요. 10월의 칸쿤 날씨는 정말 뜨거웠구요 ^_^ 해 뜨기전엔 시원했는데, 해만 뜨면 태양이 정말 뜨거워요!

선크림 필수! 올해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결정하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신혼부부를 위해서 세 달전에 다녀온 (2023.10) 저희 경비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로 해보고 싶었는데, 영상 못 만들겠어요...

그냥 바로 칸쿤 신혼여행 경비 알려드릴게요!

항공권 2인 왕복 284만2400원

 

(인천->달라스->라스베가스->달라스->칸쿤->달라스->인천)으로 오는 비행기편이었어요. 아메리칸 에어를 이용했구요, 아메리칸항공은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 가능합니다! 인천->달라스 구간 마일리지 적립으로 남편이랑 저랑 각각 1인당 1만3000마일리지 정도 적립 되었어요. 이거로 저흰 올해 발리 갑니다:)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한 비용은 제외하고 순수 왕복 항공권 비용만 적었어요. 스카이스캐너 열심히 돌리시거나 항공사를 정하고,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권하는걸 추천 드릴게요.

 

숙박비 2인 9박 576만원

라스베가스 하라스호텔 3박 47만원

칸쿤 스칼렛아르떼 3박 스위트리버어덜트 304만원

칸쿤 하얏트지바 3박 더쿼이즈오션프론트 213만원

달라스 라퀸타인&스위트바이윈덤 12만원

그랜드캐년 당일투어 2인 70만원(달러 계산이라 환율차이 있어요)

라스베가스 태양의서커스 오쇼 2인 47만원(달러 계산이라 환율차이 있어요)

 

이렇게 미리 한국에서 예약한 돈은 총 976만원 정도네요!

그랜드캐년 당일투어랑 오쇼 빼면 860만원이에요. 1인당 항공+숙소 430만원을 줬다는 얘긴데, 정말 저렴하죠. 중요한건 스칼렛아르떼랑 하얏트지바 모두 성인동으로 저렴하지 않은 룸이었다는 이야깁니다.

신혼여행 칸쿤으로 정하고, 여행사 많이 알아보시는데 제 솔직한 비용이 견적을 비교하는데 꼭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저도 처음엔 칸쿤을 생각도 안했었고, 하와이 생각하고 여행사 갔다가 칸쿤 추천 받고 처음엔 여행사로 견적 비교 시작했거든요. 항공권 발권하고 호텔을 계약하려는데

당시 모 여행사에서 견적 받은 비용이 6박 다 한 곳으로 견적을 받았었어요.

스칼렛아르떼 6박(1인기준)

스위트가든 529만원

스위트리버어덜트 595만원

하얏트지바 6박 (1인기준)

킹 또는 더블 368만원

더쿼즈오션프론트 412만

하얏트지바 클럽오션프론트 3박 + 스칼렛아르떼 3박( 스위트가든 468만원, 스위트리버어덜트 501만원)

이었어요. 1인 기준이었고요...-_- ;; 2인으로 하면 성인동도 아닌데 숙박비만 900만원이 넘는 상황이었죠. 항공권 합치면 여행사에서 예약했을 경우 1220만원이었어요...

결국 스스로 호텔을 찾아봤고, 숙박비가 200만원 이상(이때는 너무 비싸사 하얏트지바, 스칼렛도 선택 못하고 가성비 리조트 3박, 다운타운 싼데 1박, 스칼렛 또는 하얏트 2박을 넣었을 때였어요) 차이 나는건 아닌거 같다고 해서 그냥 항공권 수수료 내고, 계약은 더 이상 진행하지 않았어요.

암튼, 신혼여행 칸쿤으로 가시는 분들 큰 결심 했잖아요! 비행기 시간도 경유해서 너무 길고(정말 두번은 못갈거 같아요. 귀국하면서 느낌.. 너무 힘들었어요. 유럽이랑 또 달라..... 진짜 비행기 안에서 2-3시간 더 가는건 큰 차이입니다!), 두번은 못갈거 같은 칸쿤 비싸긴 하지만 신혼여행이니깐! 가야지 하고 마음 먹으신 분들

진짜, 견적 비교 많이 하시고 가세요! 숙박비는 검색할 수록 떨어집니다!

남편은 발리 가고 싶어했고, 전 유럽 가고 싶었는데 타협이 칸쿤이었어요. 너무 아름다웠고, 정말 여기가 내 신혼여행지구나!! 라는 행복도 있었어요.

그리고, 우린 올해 발리 갑니다:) 역시 발리는 마음 먹으면 갈 수 있잖아요! ㅎ 칸쿤은 또 가라면 못가..너무 힘들어.. !

발리 검색하다 보니깐 우붓 숙소나 아야니? 물리아? 이런데가 엄청 칸쿤 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발리 발리 하는구나 싶기도 하고

근데 칸쿤이랑 비교하면 가격이 반값이거나 거의 1/3 정도??! 역시 발리! 그러니깐 뭐다?! 여러분 발리는 언제든 갈 수 있으니, 부디 신혼여행은 정말 처음 가는 곳이다~ 싶은 곳으로 가는거 추천해요(이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