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수도권

서울 강남 호텔 역삼아르누보 레지던스 더블룸 (주차❌) 장기 단기 숙박

제주박사 2024. 1. 29. 23:26
반응형
  • 역삼아르누보호텔 아고다 예약하는 사람! 꼭 문자로 예약번호 받으세요. 아고다 예약번호 말고 호텔에서 문자로 보내주는 예약번호 있어야 체크인 가능합니다! 그거 안 돼서 로비에서 한참 있었네요. 사람이 있어도 예약함 사이트에 전화해서 해결하라고 합니다. 꼭 예약번호 뒤 4자리 알아야 해요:)

오랜만에 서울에서 하루 묵어요. 다음날 건강검진이 있어서 검진센터 가까운 곳으로 가성비 찾아 잡았지요-!
역삼아르누보호텔인데 레지던스로 보면 돼요.
장기숙박 정말 많은 거 같고요 ^^
호텔이라기보다 레지던스입니다

역삼역에서 걸어가면서 보는데
높은 건물이 보이네요

편의시설은 좋은 강남강남:)
편의점은 1층에 있고요

현관 들어가면 아무도 없어요!
셀프체크인 해야 하는데
예약번호로만 가능합니다.
여기에 만약 직원이 있다면 그는 이미 체크인 한 사람들의 민원해결을 위할 뿐... 셀프체크인은 도와주지 않아요.

키오스크는 한대뿐....
예약번호 안 먹혀서 아고다 전화하고 로비에서 대기
그리곤 누군가 왔는데
예약사이트에서 직원 통화가 이뤄진 다음에야 뭔가 움직입니다. 아고다는 문자가 안 간다고 아고다만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겨우겨우 체크인을 하고
키는 하나뿐:)
엘베 타고 고고고.

사진이 뭔가 되게.. 음침하게 나왔네에...
장기투숙이 많은지 관리비가 청구되어 있더라고요

더블룸이에요!
뭔가, 앤틱을 추구하나요
일단 작지 않았고 층고 높은데 따뜻했어요

복층은 대체 왜 있어?! 올라갈 생각도 없어요 ㅎ

아이고 티브이가 완전 옛날 거에
화면엔 줄이 가 있네요 ㅋ 그래도 보는데 뭐 이상 없으니깐, ㅎ

커피포트... 지저분해서 쓸 맘은 안 들죠..

전자레인지 있어요:) 열어보진 않음!

화장실인데
청소가 깔끔하짐 않아요
근데 물줄기는 정말 쌥니다

테헤란로가 보이는 뷰-!

퇴근길 차량이 정말 많아요:)

테헤란로 차 지나가는 소리가 엄청 잘 들리는데
소음에 예민한 사람은 힘들 수도:)
장기 투숙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오...
빨리 검진하고 집에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