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USB로 사진 옮기기! 이 폴더는 비어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아이튠즈 계정 연결 확인)

제주박사 2022. 10. 20. 11:00
반응형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와 세상에나 내가 이이폰X를 구매한 이후 2018년부터 4년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USB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해결...

내가 그동안 컴퓨터를 5번 이상 바꿨고,

그러면서 아이튠즈롤 새로 깔았고,

그렇게 새로 깐 아이튠즈에 새롭게 로그인을 하면서 컴퓨터 인증을 한게 그대로 해제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면서

최대 인증 연결 개수인 5개를 넘어선 거였다. 그래서.. 인증되지 않은 컴퓨터라, 정품 USB를 뺏다 꽂는걸 반복한다 한들 컴퓨터에서 절대 인식 하지 않았던 것!

아이튠즈에 접속해서 계정

인증에 들어가서 이 컴퓨터 인증을 하기 위해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니깐

컴퓨터 5대 인증이 완료됐다고...

아! USB 꽂아도 이 폴더는 비어있습니다 뜨는 사람은 컴퓨터 인증하면 바로 해결 됩니다!

저처럼 그동안 컴퓨터 5대 바꿔 가면서 아이튠즈 5번 깐 사람은?! 별로 없겠죠 허허허....

컴퓨터 인증만 해도

이렇게 바로....

가득찬 아이폰을 만날 수 있어요.

이제 이 폴더는 비어 있지 않습니다 ^^

하지만, 저 처럼

이미 5대 인증이 끝난 사람은?!

인증 해제 어떻게 하는데?! 이 컴퓨터 인증 해제를 눌러도 이 컴퓨터는 인증 자체가 되지 않은거라 눌러지지도 않는다.

그럴땐 5대 모두 해제를 하는걸로 해결! (난 그동안.. 노트북 5대를 써왔구나! 허허)

인증 바로 위

나의 계정보기를 누르면

다시 애플 아이디랑 비번을 누르도록 되어 있는데

나의 계정보기로 들어가면 이런 페이지가 나온다.

 

내가, 이게 되는가 싶어서 캡쳐한 페이지가 없는데

컴퓨터 인증 저 부분에 모든 연결을 해제하겠느냐는 글이 써 있어요~ 그거 누르면 완전 연결 해제 ㅎㅎ 그리고 다시 인증 페이지 가서

이컴퓨터 인증해주면 됩니다. 그럼 1대로 인증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전 아이폰X의 2018년부터의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는 중입니다

그리고 외장하드로 옮겨줘야 지요

아직 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는 저로서는

이런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지만 ^^ 허허허허 아날로그 세대입니다. ㅎㅎㅎ

언젠간 클라우드로 넘어가겠지만

아직까진 하드 갬성!

아이폰14에 아이폰X사진이 다 동기화되는 바람에 용량도 고스란히 다 따라와서

이거 정리 되면 아이폰14 사진 다 날려 버리렵니다~

새폰 처럼 쓰고 싶다 간절한 마음 ^^

추억따위 없어~~ ㅋ

모두들, 저 처럼

아이폰 사진 못 옮겨서 4년 동안 꽉 채워 사용 하시지 마시고 ㅎㅎㅎ

이 방법 한번 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