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몽골(울란바토르)

8월몽골 5박6일) 몽골 4일차 테를지 국립공원 게르 캠프, 거북바위

제주박사 2022. 8. 19. 08:15
반응형

 

#몽골 #칭기스칸 동상을 보고
#테를지 이동이동

 

짠. 바츠카가 차를 세우곤 "여기서부터 테를지입니다"라며 아워에서 세바퀴 돌고 소원 빌라며.

 

세바퀴 돈 줄 알았더니 네바퀴 돌았다고..
다 돌고 소원 빌고 인증 하는데
우리 왜 다 죄 지었니? 고개를 들라~~^^
아침 10시에 나섰지만 캐시미어, 기념품 쇼핑하고 밥 먹고 칭기스칸동상 보고 하다가 6시로 예약한 말타기를 7:30에 하게 됨.. 바츠카 미안해요 우리가 밍기적 거려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츠카는 웃으며 괜찮다고 말도 1시간 꽉채워 타고...

해가 지면 위험할  같다고 빨리 서둘렀는데도 어둑어둑해진다

말 타면서 중간 정도 지났을까
어머 깜깜
근데 그 위에 하늘의 달, 별은 왜 그리 예쁜지

원래는 순대님이 혼자 말을 타겠다 했는데
정작 달리는건 안변말 ㅋㅋㅋㅋ
말이 방귀를 뿡뿡 껴대서 그렇지 ㅋㅋㅋㅋ
추우추우~ 하면 뿡 방귀끼고 달린단다 아 웃겨 ㅋㅋ
그렇게 1시간을 승마까지 클리어 한
테를지 입성 첫 날!

#테를지국립공원 에서 유명한
#거북바위
이게
 사짐으로 보면 크다고 못느끼는데 크기가 진짜 어마어마.

 

추워서 사진을 몇장 안찍었고 근처까지 못감 ㅋㅋㅋㅋㅋ 다들 맘이 급해지기 시작
거북바위서 거북이 흉내내던 굥.. 아 몽골 포스팅 하면 몽골앓이....
 답답한 쟈철안에 있으니 더욱 그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