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몽골(울란바토르)

8월몽골 5박6일) 몽골 3일차 울란바토르 자이승 승전탑 몽골 전통공연

제주박사 2022. 8. 19. 08:11
반응형

#엘승타사르해 에서 5시간 걸려 #울란바토르 도착
사실.. 유채꽃 보고 실컷 자다보니 내리래..

울란바토르 시내인데
서울의
강남으로 보면 된다는 바츠카의
말.. 아파트가 4억이라네
4억이라네.....

잘찍은 사진은 순대님꺼
언제  이렇게 찍으셨대요~~

 

#자이승 승전탑은 울란바토르에서 가장 높은 곳이래. 몽골 2차세계대전 승리를
기념했다는~!

 

그곳에서 3일차
패션컨셉 "까마귀"  되어버린 굥이는
울란바토르를 바라보며
룰루랄라

그리고 저녁 6시부터 7시30분까지
90분간 몽골 전통공연 보기
전통노래방식 흐미가 아직도 기억에 남고...
밤마다 흐미 따라 한다고 나대다 목만 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서커스 같은 공연도 하고 춤도 추고 허나 몽골에서 잠만 늘어난 굥은 결국 보다가 꿀잠...
 넘나 피곤했어

그리곤 밥 먹으러 서울의거리로!
서울이 만들어준 거리라고 서울의거리란다
뭔가 뿌듯?!

여기 상징물도 있음 ㅋ #몽골 국영백화점 앞이다

서울정이라니....
몽골 시내
구경은 요게 끝이었지만 매연 많은 울란바토르 보다 
#테를지 가는게
더 좋았음:):)

몽골 인구가 300만명인데 160만명 정도가 울란바토르에 살고 시내용 외곽용 차량 2대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서 울란바토르 안에 교통체증이
어마어마 하단다. 그렇구나! 바츠카의 정보:):)

 

반응형